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컴투스 MMORPG '더 스타라이트' 신규 지역 '부서진 대지'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2025년11월26일 15시50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게임테일즈(대표 정성환)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MMORPG ‘더 스타라이트’에 신규 지역 '부서진 대지'를 포함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메인·서브 퀘스트를 비롯한 신규 스토리 라인이 대거 추가되고, 월드·필드 보스 등 총 9종의 신규 보스가 등장해 즐길 거리도 한층 확대됐다.

 

먼저 네 번째 대륙 ‘부서진 대지’가 열리며 총 9개 구역이 추가됐다. '부서진 대지'는 모험이 시작된 첫 대륙 ‘풍요의 대지’와 동일한 지명을 사용하지만, 파티 던전 최종 보스로 인해 완전히 달라진 환경을 보여준다. 이에 따라 일일 의뢰, 지역 파티 던전 ‘마나의 근원’ 등 다양한 콘텐츠를 새롭게 즐길 수 있으며, 각종 능력치를 높여주는 신규 성물 ‘별의 묘목’과 ‘낙원의 징표’도 더해졌다.

 

PvP 던전 ‘별의 낙원’의 구조도 변경했다. 2·3층이 월드 단위로 재편돼 두 서버가 짝을 이루는 1 대 1 서버 매칭 형태로 이용할 수 있고, 이후 월드 전체로 확대 운영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월드 전용 장비가 추가됐으며, 유저 간 전투로 인한 패배 시 별도 페널티가 없어 더욱 자유로운 전투가 가능하다.

 

던전 플레이 순서와 횟수를 사전에 설정할 수 있는 ‘자동 스케줄 시스템’도 도입했다. 이동과 전투가 자동으로 이어지고 부활·상점 구매 같은 세부 조작도 미리 입력할 수 있어 쾌적하게 플레이할 수 있다.

 

웹 상점에서는 전용 재화 ‘블랙 다이아’를 구매할 수 있으며, 이후 다양한 상품도 순차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이 여러 이벤트를 통해 폭넓은 보상이 제공되며, 신규 서버 전용 출석 이벤트 및 각종 성장 지원 이벤트 등도 함께 운영된다.

 

‘더 스타라이트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원스토어 서비스를 정식으로 시작했다. 15% 할인 쿠폰과 사전 예약 보상 탈것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새롭게 합류한 유저들을 위해 신규 서버 ‘카이렌01’과 ‘카이렌02’도 함께 열었다. 신규 서버에서는 빠른 성장을 돕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더 스타라이트’는 여러 차원이 얽힌 멀티버스 세계에서 선택받은 영웅들이 ‘스타라이트’를 찾아 떠나는 여정을 그린 MMORPG로, 정식 서비스 이후 꾸준한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더 스타라이트’ 업데이트 및 이벤트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 MMORPG '더 스타라이트' 신규 지역 ...
스마일게이트, 주요 계열사 통합 단행...
Niantic 'Pokémon GO' 신규 시즌 '보물찾...
긴급점검 돌입한 엔씨 '아이온2', 김남준 P...
엔씨(NC) ‘블레이드 & 소울 NEO’, 특화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태성, 복합동박 공급 계약 임박 소식에 '강세'
노타, 이 대통령 "AI 10조원 예산 편성"... 韓 최초 '엔비디아 ...
유니슨, 세계 최대 블랙록 韓 해상풍력과 AI에 20조원 투자... ...
에이아이코리아, 젠슨 황 "韓 로보틱스 협력"... AMR 자율주행 ...
슈어소프트테크, 현대차-엔비디아 자율주행 협업... 현대차 2대...
대원전선, 美 아마존 한국 내 AI 데이터센터 구축 등에 7조원 투...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