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플레이, 한국 게이머를 위한 새로운 게임 탭과 향상된 앱 경험 공개

등록일 2025년11월27일 10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리워드 광고 분야에서 ‘리워드 앱’ 모델을 개척한 미스트플레이(Mistplay)가 한국 게이머를 위한 새로운 게임탭과 향상된 앱 경험의 주요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새로워진 디자인과, APAC 지역 전용 출석 캠페인, 그리고 지역 기반 리워드 확장이 포함된다. 또한, 미스트플레이는 APAC 이용자에게 특화된 리워드와 프로모션을 확대했으며, 한국 이용자에게 더욱 익숙한 사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미스트플레이 샵(Mistplay Shop)에 새로운 지역 기반 파트너를 추가했다.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미스트플레이는 한국 게이머에게 가장 적합한 현지화된 사용자 경험을 강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으며, 더 쉽게 게임을 찾고 다시 즐길 수 있는 환경을 강화하는 한편, 이용자 유지 효과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새롭게 개편된 게임탭은 한층 깔끔하고 직관적인 디자인을 도입해 플레이어가 새로운 게임을 쉽게 탐색하고, 즐겨 찾는 게임으로 쉽게 복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새 디자인은 엄선된 주요 타이틀을 중심으로 구성되었으며, ‘계속 플레이하기(Keep Playing)’ 영역에서는 필터링과 정렬 기능을 추가해 플레이어가 더욱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미스트플레이는 전 세계 수백만 모바일 게이머가 이용하는 선도적 로열티 플랫폼으로, 이용자 경험과 피드백을 혁신의 동력으로 삼고 있다. 새롭게 개편된 인터페이스는 한국 게이머가 선호하는 현대적 UX 패턴과 개인화 요소를 적극 반영해, 명확한 정렬 기능과 직관적인 가로 스크롤 탐색, 친숙한 게이미피케이션 요소를 강화함으로써 게임의 발견과 참여 흐름을 한층 매끄럽게 만들었다. 아울러 APAC 주요 시장의 현지 언어 전문가와 협업하여 인앱 안내와 번역 품질을 개선해 명확한 전달과 함께 문화적 적합성 및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미스트플레이는 새로워진 앱 경험을 기념해 한국 이용자를 대상으로 ‘7일 출첵 대축제’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2025년 11월 27일부터 12월 26일까지 운영되며, 7일 연속으로 앱에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자동으로 2만 5천 플레이 유닛 당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출석 캠페인을 통해 지속적인 이용자에게 보상을 제공하고, 더 많은 플레이어에게 새로워진 미스트플레이 경험을 소개하며, APAC 지역에서 보다 현지화 된 커뮤니티 참여 전략의 시작을 알릴 계획이다.

 



 

이번 개편을 통해 미스트플레이는 APAC 이용자를 위한 리워드와 프로모션을 확대했으며, 미스트플레이 샵(Mistplay Shop)에 새로운 지역 기반 리워드 옵션을 추가해 한국 이용자에게 더 익숙하고 편리한 이용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는 미스트플레이의 APAC 전략이 더욱 고도화되고 있음을 보여주며, 한국 이용자에게 한층 최적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한편, 퍼블리셔에게는 고가치 이용자를 확보하고 유지할 수 있는 실질적인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인숙 미스트플레이 APAC 총괄은 “미스트플레이는 모든 이용자에게 최고의 모바일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한국 게이머들의 이용 경험을 한층 강화하는 동시에, 개발사가 그들의 게임을 즐길 이용자를 더 효과적으로 확보하고 유지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