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엔씨(NC) '저니 오브 모나크'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2025년12월03일 14시05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주)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의 방치형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저니 오브 모나크(Journey of Monarch)’가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니 오브 모나크는 신규 월드 ‘라스타바드’를 오픈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콘셉트의 ‘리버스(Rebirth) 월드’로 기존 월드와 다른 속도로 콘텐츠가 제공되며, 병영과 결투장 콘텐츠 등의 매칭이 해당 월드 내에서만 이루어진다. 신규 이용자는 라스타바드 서버로만 진입 가능하며, 기존 이용자의 접속은 제한된다.

 

초월 등급 ▲영웅 ▲마법인형 ▲장비도 추가했다. 이용자는 ‘신화 각성석’ 50개를 사용해 신화 등급 태생의 영웅과 마법인형을 초월 등급으로 강화할 수 있다. 초월 등급 장비는 주사위 레벨 65 이상에서 일정 확률로 등장하고, 최고 단계까지 강화한 신화 세트 장비에 ‘초월 승급석’을 사용해 얻을 수 있다. 초월 승급석은 혈맹 던전 보상으로 획득 가능하다.

 

신규 영웅 ‘나찰’도 게임에 합류했다. 나찰은 신화 등급의 무속성 원거리형 영웅이다. 적을 공격해 침묵 효과를 적용하고 아군의 피해 저항 무시 수치를 강화하는 ‘업화의 만트라’ 등의 스킬을 사용한다.

 

장비의 옵션을 옮길 수 있는 기능도 도입됐다. 이용자는 주사위로 획득한 장비의 옵션을 추출해 장착 중인 장비에 부여할 수 있다. 옵션 추출 시 해당 장비의 모든 옵션이 변경되며, ‘가디언의 장비 파편’이 소모된다. 가디언의 장비 파편은 ‘장비 옵션 추출 던전’를 클리어해 입수할 수 있다.

 

엔씨(NC)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3일 오전 5시부터 17일 오전 5시까지 모든 월드에서 스테이지 돌파에 필요한 몬스터 처치 수량이 감소한다. 몬스터 수량은 기존 월드에서 1/4, 라스타바드 월드에서는 1/2로 줄어든다.

 

1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보상도 준비됐다. 12월 17일 오전 5시까지 접속한 이용자 대상 ▲주사위 이용권 5만개 ▲아데나 5억 ▲픽업 영웅 소환권 ▲픽업 마법 소환권 ▲픽업 지휘 스킬 소환권 등이 지급된다.

 

이 밖에도 ▲장비 옵션 추출 던전 열쇠 ▲초월 승급석 ▲신화 영웅 각성석 ▲주사위 등을 얻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 2종과 신화 영웅을 받을 수 있는 ‘신화 획득 다이아 룰렛’ 등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자세한 정보는 저니 오브 모나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넥써쓰 신작 '던전 크로스 - 렐릭 헌터' 사...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
275GAMES 신작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페달...
메타보라게임즈 웹3 게임 '매직스쿼드', 넥...
격전 앞둔 1월 말 모바일게임 매출 순위 경...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TYM, 미국과 우크라이나 종전 협상... 우크라이나 재건 기대감 '...
씨엠티엑스, TSMC 42조 투입 2나노 공장 3곳 증설 계획... TSMC ...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