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소다 마모루 감독 신작 '끝이 없는 스칼렛', 소니 픽쳐스 통해 2026년 1월 14일 정식 개봉

등록일 2025년12월16일 10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일본 애니메이션 거장 호소다 마모루 감독이 판타지 애니메이션 '끝이 없는 스칼렛'을 통해 전작들에서 만날 수 없었던 판타지 영상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시간을 달리는 소녀', '늑대아이', '괴물의 아이'를 연출한 호소다 마모루 감독이 시공간을 넘나드는 판타지 애니메이션 신작 '끝이 없는 스칼렛'으로 관객들을 찾아온다. 영화 '끝이 없는 스칼렛'은 아버지의 죽음에 대한 복수로 시작된 스칼렛의 시공간을 초월한 모험을 그린 판타지 애니메이션이다.

 

호소다 마모루 감독은 '시간을 달리는 소녀'(2007)로 제39회 시체스영화제 최우수애니상, 제30회 일본 아카데미상 최우수 애니메이션 작품상, 제31회 안시 국제애니메이션 페스티벌 장편영화 특별상을 수상하며 전 세계에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타임리프라는 신선한 소재와 감각적인 작화로 호평 받은 호소다 마모루 감독은 이후 '늑대아이'(2012), '괴물의 아이'(2015) 등을 통해 해외 유수 영화제의 트로피를 휩쓸며 저력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호소다 마모루 감독은 '미래의 미라이'(2019)로 제91회 아카데미 장편 애니메이션 작품상 후보 및 제76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아시아권 영화 최초로 장편 애니메이션 부문 후보로 오르기도 했다.

 

연출력과 영상미로 일본을 대표하는 애니메이션 감독으로 자리매김한 호소다 마모루 감독은 신작 '끝이 없는 스칼렛'으로 또 한 번의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이번 작품은 복수를 품은 스칼렛의 여정을 중심으로, 삶과 죽음을 넘나드는 거대한 스케일을 선보이며 호소다 마모루 감독 필모그래피 중 가장 웅장한 스케일을 예고한다. 호소다 마모루 감독만의 아름답고 독창적인 작화는 작품에 완성도를 더하며 대서사시 판타지 애니메이션의 탄생을 알린다.

 

호소다 마모루 감독은 "요즘 사람들은 좀처럼 서로를 용서하지 못한다. 이러한 사회적 배경이 이번 작품을 연출하게 된 계기였고, 나아가 젊은 세대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다"고 전하며 화려한 이미지에 깃든 메시지로 깊은 여운을 남길 것을 예고했다.

 

호소다 마모루 감독이 선보이는 새로운 판타지 세계가 펼쳐질 영화 '끝이 없는 스칼렛'은 2026년 1월 14일 CGV 단독 개봉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