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이용자 혜택 강화한 '원스토어 연말정산' 쿠콘팩 증정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5년12월29일 09시17분 트위터로 보내기

 

원스토어㈜(대표 박태영)가 연말을 맞아 ‘원스토어 연말정산’ 쿠폰팩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스토어는 오는 31일까지 올 한 해 이용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쿠폰 혜택을 되돌아보는 연말정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제공된 쿠폰들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종류에 투표한 이용자들은 10장의 쿠폰팩을 즉시 받을 수 있다. 쿠폰팩은 ▲15% 할인 쿠폰(4매) ▲8,000원 할인 쿠폰(3매, 5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3매, 3만 원 이상 구매 시) 등 실속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일부 게임을 제외한 전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SK텔레콤과 KT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원스토리에서는 판타지 장르 독자를 위한 ‘연말 무료+할인 혜택’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다음달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인기 작품을 최대 500화까지 무료로 감상할 수 있으며, 30% 할인전도 함께 열려 연휴 기간 동안 부담 없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원스토리는 판타지·로맨스 화제작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연말 독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특히 타 플랫폼에서 2,200만 뷰 이상을 기록한 메가 히트작 ‘신귀환생’(보용도 작가)은 단행본 최초 공개 후 독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12월 로맨스 장르 랭킹 1위인 ‘소반파양성대료’(여불 작가)와 ‘성총소만비’(남변아자 작가) 등도 원스토리에서 최초 공개되며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원스토리는 이어 지난 23일 누적 528만 다운로드의 인기작 ‘조선왕자가 미국갔다 안 돌아옴’(누텔라 작가)의 단행본을 출시했으며, 26일과 29일에는 중국 로맨스 화제작인 ‘탈형채’(추환가습 작가)와 ‘아시왕부명’(오관전)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독보적인 콘텐츠 라인업을 완성했다.

 

한편 최근 원스토어를 통해 선보인 신작 게임들이 높은 게임성으로 이용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세시소프트의 ‘열혈강호: 화룡전’은 인기 무협 만화 ‘열혈강호’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방치형RPG로, 원작 무협 스토리를 충실히 재현하면서 다양한 무공 조합을 통해 캐릭터 성장의 자유도를 높여 호평받고 있다. 어 엘리먼츠 게임즈의 ‘전지적 시점: 데몬 삼국’은 데몬이 창궐한 종말 세계를 배경으로, 이용자는 ‘전지적 시점’을 지닌 주인공이 되어 명장을 집결시키고 세상을 구하는 서사에 몰입할 수 있다. 컴투스의 ‘더 스타라이트’는 멀티버스 세계관을 다룬 MMORPG로, 선택받은 영웅들이 ‘스타라이트’를 찾아 떠나는 장대한 여정을 선보인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