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2.5주년 기념 업데이트 및 특별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6년01월21일 13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모바일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의 출시 2.5주년을 맞아 신규 SSR+ 동료 ‘[운명을 읽는 마녀] 소오’를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소오’는 원작에서 미래를 예지하는 능력을 지닌 붉은 마녀의 일족으로, 떡을 좋아해 사람을 떡에 비유하는 독특한 성격의 캐릭터다.

 

게임 내에서 ‘[운명을 읽는 마녀] 소오’는 SSR+ 등급의 서포터로, 송편과 청옥어를 활용해 아군의 공격력을 대폭 강화한다. 특히 청 속성 아군 편성이 많을수록 스킬 효과가 최대 2배까지 증가해 전략적인 조합 운용이 가능하다.

 

넷마블은 원작에 등장하는 ‘밥솥’을 모티브로 한 신규 콘텐츠 ‘레볼루션 포트’를 선보였다. 해당 콘텐츠는 단계 별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며 밥솥의 압력을 높이고, 그에 따른 보상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신규 성장 시스템 ‘신수 코어’도 추가됐다. ‘신수 코어’는 전투 성향에 따라 공·방 능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3종의 핵심 코어로 구성되며, 신수 링크 레벨과 캐릭터 조합 간 시너지를 고려한 전략적 성장이 가능하다.

 

넷마블은 ‘소오’ 출시를 기념해 특별 소환, 출석부, 부스트업 미션 이벤트를 오는 2월 4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2.5주년을 맞아 미션 달성 시 레볼루션 조각, ‘[2.5주년] 논스톱 SSR+ 티켓’ 900장을 총 4주간 지급하며, 접속만 해도 총 28명의 SSR+ 동료를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와 ‘논스톱 SSR+ 소환 이벤트’도 같은 기간 동안 실시한다.

 

이 밖에도 스토리 캠페인 ‘어쨌든 해피 뉴이어’가 열리며, 이벤트 참여 시 ‘SSR+ 탑의 축복 돌파석’, 칭호, 빛나는 레볼루션 조각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글로벌 조회수 53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의 인기작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로, 원작을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과 함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또는 공식 카페,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