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R2 ORIGIN' 고대 등급 신규 변신 '유피테르'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6년01월22일 10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이 MMORPG 'R2 ORIGIN(Reign of Revolution ORIGIN, R2 오리진)'에서 신규 변신을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R2 ORIGIN은 22일(목) 고대 등급 변신 '유피테르'를 선보인다. 고대 등급 변신은 기존 초월 등급 변신에 이어 새롭게 추가되는 최상위 등급의 변신이다.

 

고대 등급 변신 유피테르와 함께 전설 등급의 신규 변신 '용수호자'도 출시하며 각 변신은 캐릭터 클래스 별로 4종씩 추가된다. 특히 유피테르의 경우 첫 획득 시 '고대 등급 변신 확정 교체권'을 제공해 원하는 클래스로 변경할 수 있다.

 

신규 변신 출시에 따라 기존 초월 등급과 전설 등급의 결속 변신 능력치를 상향하고 도전형 첨탑 콘텐츠 '정복의 탑'의 두 번째 시즌도 시작한다. 두 번째 시즌에서는 기존 단일 서버에서 랭킹을 겨뤘던 것과 달리 일반 카오스 던전 그룹 랭킹 경쟁으로 변경된다.

 

편의성 개선을 위한 PC 버전 클라이언트의 단축키 시스템도 추가한다. PC 환경에서 R2 ORIGIN을 즐기는 게임 회원들은 단축키 시스템을 통해 기존에 자주 사용하던 기능을 편의에 따라 임의로 설정해 보다 쾌적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R2 ORIGIN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내달 5일까지 '한겨울의 씨앗 패스' 이벤트를 열고 미션 수행에 따라 매터리얼 소환권 제작 재료를 비롯한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커뮤니티에서는 전 서버에서 최초로 고대 등급 변신을 획득한 게임 회원이 등장할 시 변신 소환권, 상급 변신 소환권, 오리진 변신 소환권, 스탠다드 변신 소환권이 담긴 쿠폰을 모든 이용자에게 지급한다.

 

이 밖에도 전설 및 영웅 등급 변신 획득 화면을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각 등급에 맞는 변신 교체권을 지급하며, 'R2 ORIGIN'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 내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