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에이지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2.15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26년01월30일 14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드림에이지(대표 정우용)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린트가 개발한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이하 별이되어라2)’의 2.15버전 업데이트를 29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5성 베다의 기사 ‘주령’이 등장했다. 주령은 도끼와 방패를 사용하는 땅 속성 근거리 딜러로, 적을 타격할 때마다 공격력과 치명타 피해가 증가하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 스킬 ‘흡인 파동’은 전방에 기운을 던져 적들을 끌어 모은 뒤 기운을 폭발시켜 피해를 주며, 피격된 적에게는 약화 효과인 ‘허쇄의 기운’을 부여한다.


시그니처 스킬 ‘기폭 쇄도’는 전방으로 주먹을 연속 내지르며 기를 폭발시켜 공격하는 기술이다. 주령은 이외에도 ‘영약’ 효과를 통해 공격력 등 전투에 필요한 주요 능력을 강화할 수 있다.


‘신화 기사 강화 시스템’도 추가됐다. 레벨 100을 달성하고 신화 승급을 완료하면 이용할 수 있으며, 총 5개 항목으로 구성됐다. 각 항목은 베다의 기사가 지닌 고유 능력을 단계적으로 상승시킨다. 항목별 강화는 10레벨까지 가능하고, 4레벨 이상부터는 특정 인연 단계 달성이 요구된다.


신화 강화를 진행하려면 ‘고대의 잔영’과 ‘기사의 문장’, 골드가 필요하다. 고대의 잔영은 신규 콘텐츠인 ‘요일 던전’을 비롯해 설 이벤트 등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콘텐츠 ‘요일 던전’도 선보였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요일별로 다른 던전에 도전하는 콘텐츠로, 하루 최대 3회까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도전 횟수에 따라 누적 보상도 지급된다. 한 번 클리어한 던전은 ‘소탕하기’를 통해 전투 없이도 완료할 수 있다.


던전 진입 시 최대 4명의 베다의 기사를 선택해 전투를 진행하며, 전투는 일반 전투 방식으로 이뤄진다. 추천 속성의 베다의 기사를 편성할 경우 보다 수월하게 공략할 수 있다. 향후 토요일과 일요일에도 신규 이벤트 등을 통해 던전이 오픈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