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게임즈, 신작 액션 RPG ‘그랑블루 판타지 리링크 - 엔드리스 라그나로크’ 7월 9일 정식 출시

등록일 2026년02월06일 11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사이게임즈(Cygames, 대표 이사 사장 와타나베 코이치)는 신작 액션 RPG ‘GRANBLUE FANTASY: Relink(이하 그랑블루 판타지 리링크)’의 최신작 ‘GRANBLUE FANTASY: Relink - Endless Ragnarok(이하 그랑블루 판타지 리링크 - 엔드리스 라그나로크)’를 공개하고, 오는 7월 9일 Nintendo Switch™ 2, PlayStation®5, PlayStation®4, Steam®에서 정식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그랑블루 판타지 리링크 - 엔드리스 라그나로크’에서는 별의 민족 릴리스의 모략이 실패하고 평화를 되찾은 제가 그랑데 공역을 배경으로 새로운 이야기가 다시 전개되며, 종말의 짐승 ‘라그나리온’과 강철의 날개를 지닌 ‘벨제붑’이 등장하는 등 하늘의 세계를 배경으로 한 ‘모험은 끝나지 않는 싸움’으로 돌입한다.


전투 시스템에는 신규 배틀 요소인 ‘소환’ 시스템이 추가된다. 플레이어는 스토리 진행을 통해 획득한 소환석을 장착해 전투 중 소환을 발동할 수 있으며, 일정 시간 동안 소환 캐릭터를 직접 조작해 공격할 수 있다. 또한 조건을 충족할 경우 체인 버스트와 동시에 루리아가 성정수를 소환하는 ‘어센드 체인’이 새롭게 추가되어 두 가지 소환 시스템이 전투의 전략과 짜릿함을 더욱 확장한다.

 

콘텐츠 확장 측면에서는 최대 4인의 멀티 플레이 퀘스트에 새로운 상위 레벨과 다수의 신규 보스전이 추가되고, 신규 싱글 플레이 전용 모드로 캐릭터를 강화하며 수수께끼 영역을 공략해 나가는 ‘극돈공소’가 도입된다. 이와 함께 새로운 플레이어블 캐릭터와 성장 한계를 확장하는 ‘마스터 스킬’ 시스템이 추가돼 스토리 클리어 이후에도 지속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온라인 멀티 플레이는 최대 4인 협력 플레이를 지원하며, 서로 다른 플랫폼 간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하고, Nintendo Switch™ 2 간에는 로컬 통신을 통한 멀티 플레이도 지원한다.

 

이 밖에 기존 ‘그랑블루 판타지 리링크’ 유저를 대상으로 동일 플랫폼 내에서 저장 데이터를 이어 ‘그랑블루 판타지 리링크 - 엔드리스 라그나로크’를 플레이할 수 있는 유료 ‘업그레이드 키트’가 제공되며, 스페셜 에디션 및 조기 구매 특전 정보도 함께 공개됐다.

 

스페셜 에디션에는 다수의 게임 내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으며, 조기 구매 특전으로는 게임 초반부터 중반까지 유리한 진행이 가능한 아이템과 강력한 적과의 전투에서 활용 가능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오는 3월 13일부터 3월 16일까지 추첨을 통해 CBT가 진행될 예정이며, 이번 테스트에서는 신규 캐릭터 ‘베아트릭스’를 미리 플레이할 수 있다.



 

한편, 전작 ‘그랑블루 판타지 리링크’는 PlayStation®과 Steam®에서 새로운 가격으로 제공된다. PlayStation에서는 PS Plus 게임 카탈로그로 배포 중이며, PS Plus Extra/Premium에 가입자는 별도 추가 비용 없이 플레이할 수 있다.

 

‘그랑블루 판타지 리링크 - 엔드리스 라그나로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CBT 모집 내용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