갖고 있는 '실버', '골드'로 교환해 드립니다

등록일 2012년09월14일 18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CORSAIR(커세어)의 국내 공식 수입원인 (주)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최근 출시 된 HX시리즈 80플러스 골드 제품과 관련하여 프리미엄 A/S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프리미엄 서비스는 최근 출시된 HX 80플러스 골드 시리즈가 이전 출시되어있던 HX 80플러스 실버 시리즈의 재 인증 제품인 만큼 예전 실버 인증 HX 시리즈 제품을 구입하여 사용 중이던 유저들이 A/S를 받을 경우 제품의 이상이 발견되면 제품 교환 시 상위 인증 제품인 HX 80플러스 골드 시리즈 제품으로의 대체 교환을 진행하는 내용이다.

이와 같은 프리미엄 서비스는 같은 이름의 제품이 인증 등급의 교체로 인하여 신제품으로 새로이 출시가 되었다 하더라도 기존 유저들의 보증기간 내 제품들에 대해서 대체 교환 서비스를 진행함으로써 커세어가 모토로 가지고 있는 ‘가치’와 ‘자부심’에 대해 유저들에게 한번 더 알리기 위함이다.

HX시리즈 80플러스 골드 제품으로의 대체 교환 서비스는 이전 80플러스 실버 인증의 HX시리즈 제품 사용자중 제품의 보증기간이 남아 있는 경우에 해당되며, 제품의 이상이 확인될 경우에 대체 교환이 적용된다.

커세어의 HX시리즈 80플러스 골드 제품은 높은 직류 변환 효율을 바탕으로 750W, 850W, 1050W의 세 가지 출력 용량으로서 출시되었으며, +12V 싱글 레일 방식, 솔리드 캐퍼시티, 액티브 PFC 방식 등 다양한 안전장치와 뛰어난 성능으로 출시 이후 지금까지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HX시리즈 관련 A/S 규정 안내와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의 김재원 주임은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군에 당사가 자랑하는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적용하여 고객 친화 정책에 일조하며, 믿고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커세어의 80플러스 골드 인증 HX시리즈는 현재 온, 오프라인을 통해 활발한 판매가 진행 중이며, 7년간의 무상 제품 보증 기간이 적용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