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 Catz Interactive, Inc. (이하 매드캣츠 NYSE MKT: MCZ)는 자사의 새로운 게이밍 키보드인 'S.T.R.I.K.E.7'이 전세계 각종 매체에서 만점 리뷰를 받고 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S.T.R.I.K.E.7'은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디자인과 기능을 추가하여 매드캣츠가 발매 예정인 제품으로 국내에서도 11월 발매를 예정하고 있다. GAMESCOM 2012에서 최초로 선보인 'S.T.R.I.K.E.7'은 이후, 유럽과 북미의 게이밍 매체를 통해 리뷰를 진행하고 있으며 20개의 매체 평균 9.8이라는 점수를 얻으며 최고의 찬사를 이어가고 있다.
일본의 코타구는 "지금까지 가장 혁신적인 키보드다"라고 평가했으며, 북미의 FBG는 "반드시 사야 한다"며, "일단 어디서부터 얘기를 꺼내야 하는지도 모르게 만드는 최강의 무기이다"라고 평가했다. 한편, PCMAG에서는 "마치 배트맨의 배트카를 연상시키는 혁신적인 제품이다"라며, "게이머라면 누구나 원하는 기능과 디자인이다"라고 리뷰했다.
매드캣츠 코리아 이이재 이사는 "비단 해외에서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리뷰를 진행할 예정이며, 해외에서 입증된 찬사를 국내에서도 이어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S.T.R.I.K.E.7'은 국내에서 11월 발매를 예정하고 있으며 더 자세한 사항은 매드캣츠 공식 홈페이지(www.madcatz.com)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