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e-sports

유일한 여성 클럽 '프풋레전드'는 4강 진출이 가능할까?

2012년11월29일 16시27분
게임포커스 포커스 (bodo@gamefocus.co.kr)


JCE(대표 송인수, www.jceworld.com)는 자사 축구게임 '프리스타일 풋볼'의 첫 온라인 정규리그 '프리스타일 풋살 프리미어 리그'의 8강 A조 경기가 29일 곰TV를 통해 생중계한다고 금일(29일) 전했다.

8강 A조 경기에서는 강력한 우승후보 '이 전쟁을 끝내러 왔다' 클럽과 철벽 수비의 대명사 '프풋레전드' 클럽, 정확한 패스 플레이가 인상적인 '이든' 클럽, 화끈한 공격 축구를 구사하는 '네임드' 클럽이 4강행 티켓을 두고 피할 수 없는 대결을 벌인다.

특히 예선 1위, 16강 전승에 빛나는 전통 강호 '이 전쟁을 끝내러 왔다' 클럽이 이번 8강 경기에서도 불패 신화를 이어갈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이번 리그 유일한 여성 클럽 '프풋레전드'소속  '강인혜' 선수의 패기 넘치는 플레이 역시 놓칠 수 없는 관전 포인트다.

지난 주 펼쳐진 16강 D조 경기에서는 스트라이커 '김의진' 선수의 활약에 힘입어 '4TEN(포텐)' 클럽이 2승을 기록하며 조 1위로 8강에 안착했고, 우세한 상황에서도 긴장의 끈을 풀지 않았던 '일진' 클럽이 1승 1패의 성적으로 조 2위를 차지, 마지막으로 8강에 합류했다.

'프리스타일 풋볼' 이민석 사업부장은 "16강에서부터 유력한 우승후보들이 대거 탈락하는 등 이변의 연속이다"라며, "금일 열릴 8강 첫 경기에도 유저 여러분의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스타일 풋볼'의 각종 게임 기술과 팁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곰TV 예능 프로그램 '프리스타일 풋볼 레디액션'도 리그 기간 동안 매주 금요일 오후 9시부터 방영된다.

'프리스타일 풋살 프리미어 리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프리스타일 풋볼' 공식 홈페이지(http://fsf-cont.joycit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칸디나비아와 일본의 문화가 어우러진 특...
아카츠키 게임즈, '괴수 8호 THE GAME' 정...
2026년 '붉은 말의 해' 병오년, 설날 황금 ...
발렌타인데이로 시작하는 설 연휴에 솔로도...
그라비티 2025년 연간 실적 공개… 전년 대...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필에너지, 삼성SDI·현대차I '로봇배터리 동맹' 부각... 삼성SDI...
티에이치엔, 현대차 로봇·AI 덕에 시총 3위 등극... 현대차그룹...
슈어소프트테크, 현대차 '피지컬 AI' 덕에 시총 3위 등극... 자...
컴퍼니케이, 업스테이지 아마존·AMD 본사 투자 유치에 몸값 4조...
우림피티에스, 아틀라스 호평에 현대차 시총3위 등극... 보스턴...
러셀, 현대차 정의선 회장 로봇 상용화 박차... 러셀로보틱스 현...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