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커세어(CORSAIR)의 자체 게이밍기어 브랜드 벤젼스(VENGEANCE) 시리즈 마우스 제품인 M65를 신규 출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벤젼스 M65(이하 M65)는 이전 M60시리즈의 정식 후속 모델이다. 외형 상의 큰 변화는 없지만 마우스의 핵심이 되는 센서 부분을 크게 개선하였다. 적용된 마우스 센서는 아바고(AVAGO)사의 ADNS-9800 레이저 스트림 센서로 최대 8200DPI의 높은 감도를 지원하여 최대 50개 단계에 따른 정교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또한 별도로 제공되는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3단계의 원터치 DPI 변경 설정이 가능하며, 사전에 입력된 DPI 값으로 순간적인 변경이 가능한 스나이퍼(Sniper)버튼을 마우스 측면에 배치하였다.
이 밖에도 5단계까지 높이를 감지해 마우스의 오작동을 방지해주는 리프트 센서(LIFT SENSOR)와 최대 20만회 이상의 강력한 내구성을 지닌 옴론(OMRON)클릭 스위치 적용, 무게에 민감한 유저를 위해 3개의 4.5g 무게추 배치 및 줄꼬임 방지를 위한 슬리빙 케이블에 밸크로를 추가로 고정시켰다.
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 전략영업부 김재원 대리는 "소프트터치 도장 기술과 알루미늄 베이스 채용으로 커세어만의 고급스러움을 유지하며, 뛰어난 성능으로 게임을 즐겨하는 유저들에게 제품 선택의 만족감을 더욱 고조 시킬 것"이라고 하며, "많은 인기를 끌었던 M60의 정식 후속 모델인 만큼 출시된 M65 제품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하는 말을 맺었다.
M65 제품은 건메탈 블랙, 밀리터리 그린, 아틱 화이트로 총 3가지 색상이 준비되어 있으나, 제품 수급 상의 문제로 건메탈 블랙과 밀리터린 그린의 두 가지 색상이 먼저 출시되며, 아틱 화이트 제품은 빠른 시일 안에 추가 출시될 예정이다.
커세어의 신규 게이밍 마우스 벤젼스 M65는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9만원대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