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www.nvidia.co.kr, CEO 젠슨황)는 금일(22일) 4A 게임즈(4A Games)의 FPS 게임 최신작'메트로: 라스트 라이트(Metro: Last Light)'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한정 패키지를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이엠텍(EMTEK) 지포스 GTX 660 및 660 Ti 메트로 번들 패키지로 출시되어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메트로: 라스트 라이트는 러시아 작가 드미트리 글루코프스키(Dmitry Glukhovsky)의 소설인 '메트로 2033(Metro 2033)'을 모티브로 한 4A 게임즈의 PC 게임 메트로 2033의 후속작으로, 핵전쟁 이후 지하에서 살아가는 인간들의 생존기를 그린 독특한 주제의 서바이벌 호러 FPS 게임이다.
엔비디아는 메트로: 라스트 라이트의 출시를 앞두고 게이머들에게 진정한 의미의 차세대 게이밍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4A 게임즈와 긴밀하게 협력해 왔다. 그 결과, 사실적인 폭발 장면을 가능케 하는 피직스(PhysX) 효과와 몰입감을 높이는 3D 비전 서라운드(3D Vision Surround) 기술 및 다이렉트X 11 테셀레이션(Tessellation)을 지원케 해 메트로: 라스트 라이트를 기다려왔던 게이머들에게 보다 박진감 넘치는 게이밍 경험을 선사하게 되었다. 게이머들은 최신 지포스 320.14 드라이버 및 지포스 익스피리언스(GeForce Experience)를 통해 최적화된 게임 환경을 손쉽게 설정하여 이와 같은 그래픽 기술을 만끽할 수 있다.
엔비디아 지포스 GTX GPU 기반 그래픽 카드는 일반 PC를 고성능 게이밍 플랫폼으로 탈바꿈시켜 전세계 정상급 프로 게이머들이 선호하는 그래픽 카드로 오래 전부터 자리잡아 왔다. 특히, GTX 600 시리즈의 경우, 높은 성능과 더불어 높은 전력 효율성을 자랑해 많은 게이머들에게 사랑받고 있는데, 이중 가격 대비 성능이 우수한 것으로 알려진 지포스 GTX 660 및 660 Ti 는 메트로: 라스트 라이트를 즐기기 위해 그래픽 사양을 업그레이드하는 게이머들에게 최강의 무기가 되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메트로: 라스트 라이트 무료 다운로드 코드가 동봉된 지포스 GTX 660∙660 Ti 한정판은 이엠텍 제품 4종으로 단독 판매되며, 동봉된 무료 다운로드 쿠폰의 유효기간은 2013년 12월 31일까지이다. 다운로드 코드 사용은 1회로 한정되며 코드 한정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엔비디아 지포스 그래픽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nvidia.co.kr/geforce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메트로: 라스트 라이트에 최적화된 지포스 320.14 드라이버 및 게임 설정은 지포스 익스피리언스(GeForce Experience, www.nvidia.co.kr/geforce-experience)를 통해 다운로드 및 설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