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션티뮤 (
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커세어(CORSAIR)의 신개념 일체형 수냉 쿨러 제품인 H시리즈의 신제품, H90, H110을 공식 출시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H90과 H110은 이전 H시리즈의 120mm팬이 장착되는 라디에이터가 아닌 140mm의 대형 팬 장착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높은 열전도성과 구리 소재를 채용한 쿨링 플레이트 역시 이전 제품 대비 넓은 면적으로 제작되어 효과적인 쿨링 성능을 제공한다.
H시리즈 쿨러 제품의 가장 최신 제품부터 적용되어 호평 받았던 루버 재질의 호스로 제작되어 누수에 대한 위험을 낮추고 내구성을 더욱 높였다.
H90은 이전 제품인 H80의 확장형 제품으로 1열 방식의 라디에이터에 140mm팬 장착이 가능하며, H110은 이전 H100에 이어 2열 방식의 라디에이터에 140mm팬을 최대 4개까지 장착할 수 있다.
이노베이션티뮤 전략영업부 김재원 대리는 "지금까지 많은 업체들이 H시리즈와 비슷한 제품을 내놓았었지만,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한 제품 보완 및 개선을 거치고 있는 것은 커세어의 H시리즈가 유일하다"고 하며, "이는 사용자로 하여금 최초라는 타이틀에 걸맞는 최고의 제품 선택이 될 수 있도록 하는 커세어의 노력이기도 하다" 라고 덧붙였다.
일체형 수냉 쿨러 H시리즈 제품은 냉각수 교체, 워터 펌프 관리 및 누수 여부 확인 등의 다소 불편한 보수 작업이 필요 없는 제품이다.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냉각수와 간편한 설치는 수냉 시스템에 입문하고자 했지만, 가격, 설치, 유지 보수 등의 문제로 쉽게 다가설 수 없던 유저들에게 최고의 대안이 되며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커세어의 신개념 일체형 수냉 쿨러 H시리즈 신제품인 H90, H110은 현재 각각 14만원(H90), 17만원(H110)대의 가격에 활발한 판매가 진행중이며, 5년간의 제품 보증 기간을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