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전쟁의 마지막 세력 '악령군' 그들은 누구인가?

등록일 2013년06월28일 09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엘엔케이로직코리아는 지난 27일 자사의 슈팅 RPG ‘거울전쟁-신성부활(이하 거울전쟁)에 마지막 새력 ‘악령군’을 업데이트했다.

언데드, 악마계열의 캐릭터로 이루어진 악령군은 좀비전사, 해골궁수, 데몬, 다크프리스트로 구성되어있고, 해당 직업들은 각각 좀비기사, 해골명궁, 데빌, 인큐버스(남)와 서큐버스(여)로 전직한다.

뼈나 자신의 신체의 일부를 이용한 공격과 강력한 언데드 군단을 소환하거나 지옥의 화염을 이용한 화려한 전술들은 악령군만의 파괴력있는 스타일을 확연히 보여주는 세력이다.

프롤로그 Prologue
검과 마법이 힘의 주축을 이루는 대륙 패로힐. 이곳에서 오래 전 한 마술사와 여마술사가 일으킨 전란은 대륙 전체를 전란의 소용돌이로 몰고 갔다. 마술사와 여마술사의 이름은 카라드 하트세어와 쿨구레루 데스모네로 카라드는 죽고 쿨구레루는 그 자취를 감추었지만 대륙은 오래도록 두 마술사가 남긴 마술의 흔적 속에 그 상흔을 치유하지 못하고 있었다.

사술사 카라드 하트세어 사후 166년, 해방부대의 희생양이었던 은의 여인 벨리프 쇼링 화형 164년 후 대륙은 여전히 마법의 암흑기 속에서 악령군과 흑마술파, 해방부대로 나뉘어 끝도 없는 분쟁을 벌이고 있었다.

악령군 소개
카라드 하트세어에 의해서 만들어진 악령군은 되살아난 인간의 육체로 구성된 언데드와 지옥에서 불러낸 악마와 괴물들로 구성된 군대이다.

영웅들의 공격에 의해서 카라드 하트세어는 죽고 말았지만, 카라드 하트세어 사후에는 그의 심복인 사울리안이 카라드 하트세어의 유지를 이어 악령군을 통솔하고 있다.

악령군은 모든 사람이 죽음 앞에서 평등하고, 죽음 안에서 모든 속박을 벗어나는 기쁨과 안식을 얻으며, 사령술로 죽음에서 부활하여 더욱 완전한 존재가 되고 영원한 생명을 가진다는 교리를 모든 수단을 동원하여 전파하고 있다

시나리오(악령군ver)
악령군의 수장이 된 ‘사울리안’은 복음군이라는 이름을 앞세워 더욱 공격적이고 파괴적인 전도를 일삼는다.

그런 사울리안의 지배 체제 하에 생전의 기억은 모두 잊고 복음군의 일원으로 태어난 주인공은 복음군의 신예로 불리며 주위의 기대를 한 몸에 받는다. 철저하게 사울리안의 명령에 복종하고 복음군의 이상을 신봉하는 주인공은 복음군의 일이라면 누구보다도 열정적으로 묵묵히 주어지는 임무를 수행해 간다.
 

캐릭터 소개
좀비전사


악령술에 의해 만들어진 초기의 좀비들은 느린 움직임과 둔한 상환 판단 덕에 자폭 병기 이외에는 큰 쓸모가 없었다. 하지만 계속 된 연구로 점차 개선되어 거듭난 좀비 전사들은 예전 좀비의 모습을 찾아 볼 수 없을 만큼 빨라지고 민첩해졌다.

단순한 육탄술뿐만 아니라 무기 사용도 가능해졌고 자해술로 적을 공격하는 방법은 더욱 다양해졌다.

좀비 전사들은 항상 전투의 최전방에서 싸우기 때문에 가죽 갑옷을 입고 무거운 둔기를 든 채 적에게 위압감을 조성하고 기선을 제압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해골궁수


해골 궁수는 악령술의 결정체라고 할 수 있다. 활과 화살같은, 힘과 정교함이 요구되는 무기를 다루려면 인간 이상의 움직임이 가능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해골 궁수의 뼈 내부에는 항상 마술의 힘이 남아 돌고있다.

해골 궁수들은 그 마술의 힘 덕분에 사격뿐만 아니라 뼈를 활용한 골술, 그리고 술법사들에 뒤지지 않는 마술까지 쓸 수 있게 되었다.

기본적인 사격으로 적을 공격하고 독특한 뼈 기술인 골술을 통해서 다양한 상황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게 해골 궁수의 강점이다.


데몬


악마 중에 가장 기본적인 형태인 데몬은 불의 마술에 능하다.

흑마술 중에서도 가장 어둡고 공격적인 암흑 마술, 상대와 계약을 맺어 옴짝달싹 못하게 만드는 계약술이 데몬의 특기이다. 모독에도 능하여 악마와 말싸움을 하는 이는 정신을 차리지 않으면 순식간에 치욕과 굴욕의 언사를 듣고 전투의지를 상실하고 만다.

데몬들은 그 몸에서 나오는 뜨거운 열기 때문에 천 옷은 입을 수 없다. 그대신 가죽 갑옷을 입고 보석이 박힌 특수한 무기를 사용하여 자신의 마술을 발현한다.


다크 프리스트


거대한 악령군의 조직을 움직이려면 전투 병력도 중요하지만 그에 못지 않게 지원 병력도 중요하다. 이 어둠의 사제들은 악령군의 지원 병력의 핵심이다.

다크 프리스트는 아군의 치료와 적의 기만에 능하다. 악령 숭배와 주술을 통해서 아군을 지원하고 기생을 통해서 적을 약화할 수 있다.

숙련된 다크 프리스트의 전직은 특이하다. 악마와 합신을 통해서 몽마로 거듭나는데 남자인 경우는 인큐버스로, 여자인 경우는 서큐버스로 전직한다. 둘은 비슷하면서도 성격이 다른 기술을 구비하고 있으며 둘 다 악령군 내에서는 빠질 수 없는 중요한 중간관리자들이다.


 

전직 캐릭터 소개
좀비기사(좀비전사)


육탄술과 자해술에 능한 악령군 대표 언데드

해골명궁(해골궁수)


특이하고 위력적인 기술을 가진 단독 전투의 스페셜리스트

데빌(데몬)


악령군 내에서 가장 강력한 마술을 사용하는 상급 악마

서큐버스(다크프리스트)


주술과 기생술에 능한 지원 전투 병력의 핵심, 남성 다크프리스트의 전직 캐릭터인 인큐버스는 다크프리스트와 이미지가 같다.

악령군 주요 지역 소개

섀도우 빌
악령군 시나리오의 시작 지점이다. 먼 옛날에는 많은 사람이 의술을 배우려고 찾았던 곳이었으나 지금은 의술에 관련된 자취를 찾을 수 없게 변했다. 현재는 악령군의 신병이 만들어지는 장소로 사용되고 있다.




나무
좀비 킹 가히다의 거점으로 좀비 전사들에게 큰 의미가 있는 도시이다. 나무는 우번 섬에서 많은 자원이 이동되어 오는 항구도시이기도 하다.




기안
절벽 사이에 건설된 도시로 오래된 흡혈귀인 프릭이 관리하고 있다. 이곳에서 서부 대륙의 중요한 상품인 파이넨이라는 거미줄이 생산된다.


  

베이수
악령군에 필요한 각종 영약이 실험 및 생산되는 도시다. 본래는 작은 부락 수준의 규모를 가진 마을이었으나 대량의 영약 제조시설이 들어서며 규모가 급격히 커지게 되었다.




리네크로 힐
악령군의 대표 도시인 리네크로 힐은 악령군의 창시자인 카라드 하트세어가 처음 악령군을 일으킨 장소이기도 하다. 과거 카라드 하트세어가 거처하던 성 그린우드 성당은 해방부대의 영웅들에 의해 무너졌지만 악령군에 의해 카라드 성전으로 재건설되었다.

리네크로 힐의 카라드 성전은 악령군의 수장인 사울리안과 그의 충직한 군대가 지키고 있다.




중립 지역 소개
중립 지역에서는 해방부대 세력과 흑마술파 세력, 악령군 세력이 서로 만나 거래, 대화 등을 할 수 있으며 함께 파티를 이루어 사냥할 수 있다.

푄 군락지
마우솔리아 산맥에 있는 작은 마을로 푄이 다른 곳에 비해 많이 자라는 곳이다. 푄 군락지는 인간과 언데드가 어우러져 평화롭게 살아가는 곳이기도 하다.




파나진
거대한 안텐스 타워가 중앙에 솟아 있는 정보와 교통의 도시. 잘 발달한 도로망 덕분에 상업이 크게 발달했다.

아리에니르
한두 대하 옆에 세워진 도시로 장신구나 보석에 마법을 부여하는 기술이 발달했다. 대외적으로는 중립 도시에 속하나 내부적으로는 해방부대에 가까운 성향을 보이고 있다.

쿨리아 성소
쿨리아 호수 옆에 지어진 작은 성소로 신수의 신전으로 가는 입구 역할을 한다. 쿨리아 성소는 현재 성소지기 라미아가 관리하고 있다.

칼리 수정 광산
칼리 수정으로 명명된 보라색 수정을 캐는 거대한 노천광산이다. 칼리 수정이 안텐스 타워의 통신용 수정과 장비를 수리하는 데 적극적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삼 파는 칼리 수정 광산을 공동의 영역으로 두고 서로 감시하고 있다.
  
모스켓
모스틱 사막에 있는 풍요로운 교역도시. 고대부터 교역으로 많은 부를 쌓은 곳이다.

땜장이 마을
솜씨 좋은 장인들이 있는 땜장이 마을은 값싸고 튼튼한 무기를 만드는 곳으로 유명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