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션티뮤, 다나와위 PC메모리 부문 '2013 히트브랜드' 수상

등록일 2013년07월09일 14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이노베이션티뮤(http://timu.co.kr 대표: 이광재)는 금일(9일) 자사가 유통하는 지스킬(G.SKILL)과 팀그룹(TeamGroup)이 가격 비교 사이트 다나와가 진행하는 <2013 상반기 히트브랜드>의 PC메모리 부문에서 공동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 규모의 가격 비교 사이트인 다나와는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 두 차례에 걸쳐 판매량과 매출액을 토대로 PC 하드웨어 전문 기자, CM 들의 추천을 통해 카테고리 별 우수한 브랜드를 발표한다.
 
이에, 이노베이션티뮤는 PC메모리 부문에서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로 잘 알려진 지스킬과 함께 표준형 PC메모리의 팀그룹이 공동 수상하게 되었다.
 
먼저, 지스킬은 지난 2010년부터 이노베이션티뮤를 통해 유통되며, 국내 게임과 관련된 크고 작은 행사에 지속적인 활동으로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의 이미지를 다져왔다. 게임 대회의 공식 시스템 메모리로 채용되기도 하며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의 인식 전파에 힘 쏟은 결과 현재는 고사양 게이밍 PC 구성에 없어서는 안될 중요 브랜드로서 많은 유저들에게 선택 받고 있다.
 
국내에 첫 선을 보인지 올해로 만 4년째를 맞이하는 팀그룹은 국내 표준 PC메모리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브랜드이다. 국내 PC메모리 시장의 90% 이상을 대기업 제품이 차지하고 있는 특성상 타 브랜드의 표준형 PC메모리가 상당 부분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한 것은 근간에는 흔치 않았던 일. 이 바탕에는 호환성을 중요시하고 믿을 수 있는 사후관리와 안정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을 원하는 국내 유저들의 입맛을 맞춘 이노베이션티뮤의 브랜드 운영이 큰 몫을 하였다.
 
지스킬과 팀그룹의 히트브랜드 수상과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 전략영업부 김재원 대리는 “<외산메모리>라 통칭되며 대기업 PC메모리 제품 외에는 외면 받거나, 일부 하드코어 유저들에게만 알려져 있던 <고성능 메모리>가 당사의 오랜 노력과 열정으로 이제 빛을 보게 되는 듯하여 기쁘다.”고 하며, “다르다고 하여 의심받는 브랜드가 아닌, 다르기 때문에 더욱 차별화 된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믿을 수 있는 품질과 사후관리를 통해 더욱 더 신뢰할 수 있는 유통사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스킬은 최근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의 공식 대회 <LOL 챔피언스 리그>의 프리미엄 스폰서로 활동하고 있으며, 팀그룹은 표준 PC메모리 제품으로는 4년 만에 처음으로 시장내 점유율을 20%까지 끌어올리며 높아진 브랜드 입지와 명성을 구가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