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노, 프리미엄 게이밍 헤드셋 'WHS-1000K' 출시

등록일 2013년10월11일 16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위즈노(대표 조재규)는 온라인 RPG 및 익스트림 FPS에 최적화된 사운드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헤드셋 WHS-1000K를 출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E-스포츠가 활성화되면서 온라인 RPG 및 FPS 등이 다양한 연령 층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로 인해 헤드셋 시장도 전년에 비해 많은 성장을 보이고 있다. 특히 LoL의 인기로 헤드셋은 의사소통의 중요한 수단이 되었다. 주변의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주며 편안한 착용감이 헤드셋의 새로운 기준이 되고 있다.
위즈노의 WHS-1000K 헤드셋 제품은 40mm 넓은 드라이브와 32Ω의 임피던스와 108dB의 음압감도로 넓고 풍부하면서 세밀한 사운드 체험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뛰어난 사운드 감도를 제공하여 온라인 RPG 및 익스트림 FPS 게임에서도 섬세한 효과음까지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게이머들과 원활한 의사소통을 할 수 있도록 생생한 음질을 전송할 수 있으며, 마이크 위치를 자유롭게 설정이 가능하여 편안함을 제공한다. 그리고 인라인 케이블에 위치한 볼륨 컨트롤러로 쉽고 빠르게 볼륨 조절이 가능하여 사용자에게 만족감을 준다.

위즈노 헤드셋의 가장 큰 장점은 가벼우면서도 조절이 가능한 헤어벤드와 사용하였을 때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여 장시간 사용에도 귀가 아프지 않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제품 사후관리 서비스는 위즈노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다.

한편 위즈노는 아이카페(PC방)를 위한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특별한 가격으로 헤드셋을 판매할 예정이다. 온라인 구매처는 아이닉스(http://cafe.naver.com/inyx)에서 독점 판매되며 10월 25일부터 진행된다. 프로모션 가격은 8,700원이다.

위즈노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헤드셋은 아이카페에 오시는 손님들이 보다 편안하고 즐거운 게이밍을 할 수 있도록 출시한 제품입니다. 최근 온라인 LoL의 인기로 착용감이 좋고 사후관리지원이 튼튼한 기업의 헤드셋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저희 위즈노는 프리미엄 사후관리를 지원하여 아이카페의 품질 높은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헤드셋 제품과 사후관리서비스에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