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로 즐기는 전략의 참 재미 ' 킹덤 오브 히어로 for Kakao'

등록일 2013년11월11일 17시33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킹덤 오브 히어로 for Kakao’가 11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동시 출시를 앞두고 있다.

헥사곤 형태의 특별한 전쟁 시스템
‘킹덤 오브 히어로 for Kakao’는 마왕군으로부터 빼앗긴 왕국을 되찾기 위한 영웅들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한다. 특히 헥사곤(6각형) 형태의 전쟁 시스템을 채택해 다양한 방향으로 공격, 이동을 할 수 있는 등 전략 요소를 강화했다. 마족, 인간, 엘프 3개의 종족 별로 모험을 진행할 수 있으며, 다양한 영웅을 발견해 육성 시키는 재미도 경험 가능하다.

주요 시스템 소개

게임의 메인 콘텐츠, 영웅들의 모험
‘킹덤 오브 히어로 for Kakao’에는 10개 이상의 지역, 총 50여 개의 스테이지가 준비되어 있다. 모든 스테이지를 모험하는데 최소 100시간 이상의 플레이 타임이 소요되는 등 방대한 콘텐츠가 제공된다. 각 지역을 모험할 때마다 새로운 영웅을 획득할 수 있다.




전투 승리를 위해서는 전략적인 내정이 필수
모험을 하기 위해서는 내정이 중요하다. 내정은 왕국의 건물들을 업그레이드 하며 자원 획득 및 병력 생산을 진행하는 메뉴이다. 건물이 업그레이드 될수록 징병과 지수를 통해 얻는 보상 자원이 늘어난다. 또한 시장에서는 NPC와의 거래를 통해 자원의 물물 교환이 가능하다.




무한으로 펼쳐지는 지하 미궁을 통한 기록 경쟁
‘킹덤 오브 히어로 for Kakao’는 지하 미궁 모험을 통해 카카오 친구들과의 기록 경쟁이 가능하다. 동맹을 맺은 친구와 누가 더 많은 층 수에서 전투를 진행했는지 비교할 수 있다. 또한 끝 없이 펼쳐진 무한 던전에 입장해 각 층 별로 위치한 적을 물리치면 귀족 작위, 강화 재료 등의 보상도 얻을 수 있다.




친구들과 협력하는 대규모 레이드(RAID) 전투, 마왕전
대규모 마왕군을 발견하면 친구들과 협력해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제한 시간 내 동맹이나 친구들과 함께 공격을 시도해야만 물리칠 수 있는 강한 적이 등장하며, 보상으로 다양한 고급 아이템도 지급된다. 특히 마왕군을 처음 발견하거나 마지막으로 공격한 유저에게는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간다.




PvP 전투도 가능
타국의 영지를 빼앗으면 세금을 늘릴 수 있다. 게임 초반에는 상대적으로 약한 NPC의 영지를 공격하게 되며, 병력을 늘린 후에 다른 유저와의 치열한 PvP 전투도 펼치게 된다. 전쟁 결과는 합산되어 전쟁 랭킹에서 보여진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