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만에 등장한 믹스마스터 후속작 '헨치' 프리뷰

등록일 2013년11월13일 18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믹스마스터 후속작 ‘헨치(HENCH)’가 오는 14일부터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카툰 렌더링으로 제작된 헨치는 다양한 몬스터를 길들여 동료로 삼고, 함께 미지로의 여행을 떠나는 육성 MMORPG다. 이 게임은 몬스터를 길들이는 ‘헨치 시스템’과 믹스와 진화를 통해 보다 강력한 헨치를 얻을 수 있는 시스템 등으로 강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배경 스토리
아자젤이 인간 세계에 사악한 마수를 뻗친 이후, 인간 왕국에서 이를 대항하기 위해 인간과 공존중인 헨치 생명체를 길들이고, 강한 유전 조작기술인 믹스기술로 맞선다는 배경이야기로 헨치는 시작된다.

게임 특징

몬스터를 내 동료로, 4개 캐릭터를 조정 믹스한다
헨치는 게임 내 등장하는 몬스터들을 처치하여 내 부하(헨치)로 부릴 수 있다. 드레곤, 데빌, 엘레멘탈, 비스트, 머신, 아쿠아 등 6개 종족이 있으며 종곡간 상성을 이용, 전략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다.

또한 헨치는 히어로 캐릭터와 헨치 캐릭터까지 최대 4개의 캐릭터로 컨트롤 하면서 몬스터와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벌일 수 있다. 여기에 획득한 헨치를 서로 믹스하여 더욱 강력한 헨치를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게임을 더욱 즐겁게 할 수 있다.


헨치 시스템
이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인 헨치 시스템은 사냥 혹은 퀘스트 등을 통해 몬스터를 내 동료로 맞이하는 시스템이다. 헨치는 성장이 가능하며 성장을 통해 또 다른 몬스터와 전투를 벌일 수 있다. 귀엽고 멋진 다양한 헨치는 약 400여종나 되어 간편한 조작으로 육성할 수 있다.

헨치는 아이템 가방에서 헨치를 우 클릭하면 내 본 캐릭터에 장착 가능하다.


더 강한 헨치를 만들자, 믹스시스템
헨치 간 믹스(Mix)를 통해 새로운 헨치를 획득 가능하게 만든 것이 바로 믹스 시스템이다. 믹스를 통해 더욱 강력한 헨치를 획득 가능하며, 공개되지 않은 믹스법을 유저가 직접 찾아서 믹스를 시도하는 것도 이 게임의 특징 중 가장 큰 하나이다.


나만의 헨치는 어떤 능력, 헨치 도감 시스템
헨치에는 내가 획득한 모든 헨치의 각종 정보를 열람할 수 있는 헨치 도감 시스템이 등장한다.

이 시스템은 헨치 서식지와 레벨, 헨치의 고유 능력, 보유스킬, 헨치 믹스 공식, 헨치 이야기 등이 공개되어 소유욕을 자극한다. 헨치 획득 시 헨치 도감에 등록되며, 일정 수의 헨치를 수집 시 특별한 기능을 하는 헨치 도감 스킬 획득도 가능하다.


강력한 아이템을 만드는 아이템 강화 시스템
헨치는 주인공이 장착한 아이템을 최대 10단계까지 강화가 가능하며, 일정 강화 구간마다 능력이 상승한다. 무기 아이템의 경우 3단계부터 강화 이펙트(오오라)가 추가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