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조선 무협 활극 '달과 그림자 for Kakao' 출시

등록일 2014년02월28일 11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조이시티는 금일(28일) 자체 개발한 조선 무협 활극 ‘달과 그림자 for Kakao’를 정식 출시했다.

‘달과 그림자 for Kakao’는 스와이프(Swipe) 조작을 통해 호쾌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아케이드 액션 게임으로,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한 탄탄한 스토리 구조와 고풍스러운 그래픽이 일품이다.

게임은 횡스크롤 스테이지 형식으로 진행되며, 유저는 스테이지에 등장하는 도깨비를 직접 손으로 베어 처치해야 한다. 기본 공격 외에도 투터치를 이용해 캐릭터의 필살기와 장착 기술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 조작의 재미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조이시티는 ‘달과 그림자 for Kakao’의 출시를 기념해 내달 13일까지 ‘게임 출석’, ‘별점 및 리뷰 게재’, ‘1막 플레이 완료’, ‘10명 이상 친구 초대’ 미션으로 구성된 ‘썰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4가지 미션을 모두 완료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24K 5돈 순금 엽전’과 ‘LG 울트라 그램’, ‘PS4’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조이시티 신규사업부 김선호 부장은 “’달과 그림자 for Kakao’는 한국적 감성을 녹인 새로운 풍의 액션 게임”이라며, “우리나라 고유의 멋이 가득 담긴 ‘달과 그림자 for Kakao’에 유저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 게임은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와 애플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달과 그림자 for Kakao’의 공식 홈페이지(http://moon.joycity.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