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프리뷰

화려한 전투를 위한 컨트롤 어렵지 않아요 '가디언스 리그'

2014년03월04일 14시07분
게임포커스 최태현 기자 (cth@gamefocus.co.kr)

CJ E&M 넷마블의 모바일 게임 신작 ‘가디언스 리그’가 출시를 앞두고 있다.

가디언스 리그는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승리의 쾌감을 맛볼 수 있는 실시간 모바일 디펜스 RPG로, 시원시원한 액션과 화려한 그래픽, 다채로운 용병과 장비를 활용해 스테이지를 공략하고, 실시간으로 친구들과 협동하고 경쟁하는 즐거움이 특징인 게임이다.

간편하게 즐기는 액션의 ‘손맛’
가디언스 리그는 몇 번의 간편한 조작으로 시원시원한 액션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조작, 즉 ‘컨트롤’이라고 하면 ‘어렵다’라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들겠지만, 가디언스 리그는 이를 ‘터치와 드래그’를 통해 쉽게 풀어냈다.

스마트 기기에 최적화된 이 조작 방법은 ‘손 가는 대로’ 액션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간편한 조작으로 화려하고 시원시원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컨트롤을 통해 난관을 극복하고 승리를 경험하는 즐거움은 최근 모바일 게임의 트렌드가 된 자동플레이 방식에서는 경험하기 어려웠던 ‘액션의 진짜 재미’인 ‘손맛’을 느끼게 해준다. 이는 가디언스 리그만의 고유한 재미이며, 친구와 즐기는 협동과 대전(PvP)에서 절정을 이룬다.

스테이지를 모험하면서 나만의 영웅을 육성하자
가디언스 리그는 ‘디펜스 RPG’라는 장르에서 알 수 있듯 액트 당 15개, 총 60개의 ‘모험하기’ 스테이지를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영웅을 조작하여 ‘내추럴 가드’를 침공한 ‘다크 스팀’의 팩토리를 파괴하고, 액트를 지키고 있는 거대 보스를 물리쳐 평화를 되찾아야 한다. 스테이지는 ‘다크 스팀’의 몬스터 병기와 기계 부대 외에도 숨겨져 있는 여러 함정이 있기 때문에 집중하지 않으면 순식간에 불리한 상황에 처할 수도 있다.

액트 보스 기간테스

한편, 가디언스 리그는 각 스테이지를 높은 점수(별 3개)로 깰수록 보상이 좋아지고, 같은 스테이지를 3번 플레이 하면 다음 플레이 때는 장비 드랍 확률이 대폭 상승돼 아이템 파밍의 재미도 높였다.


혼자 즐겨도 재미있지만, 함께하면 더욱 재미있다
가디언스 리그는 친구와 함께 실시간으로 스테이지를 협동하는 플레이를 제공한다.

혼자서는 깨기 어려운 스테이지가 있거나, 거대 보스가 등장했다면 친구와 함께 공략할 수 있어혼자서 플레이 할 때와는 또 다른 색다른 전략과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가디언스 리그는 실시간 협동 플레이와 함께 ‘실시간 대전(PvP)’ 역시 지원하고 있다. 아이템과 실력을 비교하는 일반 PVP와 함께 전국의 모든 이용자들을 하나로 엮은 랭킹 시스템은 유저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한다.

다양한 콘텐츠
이 외에도 가디언스 리그는 다양한 미션과 강화/연마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비전투 상황에서도 끊임 없는 재미를 제공한다.


시프트업, 유가증권 시장 상장 증권신고서 ...
"나 혼자만 잘 나가" 넷마블 '나혼렙:어라...
학산문화사 '2024 책 읽는 한강공원' 참가....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액션 게임 '모비드 :...
쿠로게임즈 신작 '명조: 워더링 웨이브' 런...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네오핀, 핀시아를 이더리움과 클레이튼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