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프리뷰

혼돈의 전국시대를 호령하라, '대망: 패업의 시작'

2014년04월22일 15시24분
게임포커스 문재희 기자 (gmoss@gamefocus.co.kr)

킹넷 엔터테인먼트가 개발 중인 '대망: 패업의 시작'(이하 대망)은 중국의 춘추 전국시대만큼 치열했던 일본의 전국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실제 역사 속 무장을 아기자기한 SD캐릭터로 구현

플레이어는 다이묘(영주)가 되어 아기자기한 SD캐릭터로 나타낸 500여 명 이상의 군웅할거 시대 무장들을 무장 뽑기를 통해 얻을 수 있다. 무장진화와 무장합성을 통해 나만의 강력한 무장을 소유할 수 있고 전설 속 무장들을 내 입맛에 맞게 다양한 진형으로 배치하여 치열한 전략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대망은 친구와 대전하는 '통합전', 강자에게 도전하여 다이묘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하극상', '던전 클리어', '정치' 등의 다양한 콘텐츠로 전국시대 천하통일의 쾌감을 선사한다.

익숙한 스타일의 초기화면

익숙하지만 색다른 게임 시스템
플레이어는 영주로서 지역 자원을 꾸준하게 확보하여 각각의 건물의 레벨을 높이고 강한 군대를 키운다. 각각의 건물은 자원확보, 레벨 상승, 강력한 군대 양성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강력하게 키운 나만의 군대로 전투에서 승리를 겪으며 부국강병을 이뤄 전국시대 통일을 향해 나가는 '시나리오 모드', 다른 유저들과의 전투를 할 수 있는 '투기장'이 대망의 핵심 시스템이다.

무장의 능력과 전략적인 준비가 승리의 핵심

강력한 전략 전투
전투 시 각각의 무장을 다양한 방법으로 육성하고 진형에 따른 부대를 설정을 하고 이에 따른 다양한 전략을 세워 치밀한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보병, 기병, 궁병을 비롯하여 전국시대에서만 볼 수 있는 닌자부대와 승병, 서양에서 온 신부님까지도 전투부대로 활용할 수 있다.

이들을 배치하고 이와 관련한 테크트리를 완성하는 것이 전투의 승리를 결정 짓는다. 또 예상치 못한 적진의 진형에 맞서 고민하게 되는 전략 전투는 적당한 스트레스를 유발하며 승부욕을 자극한다.

상위 랭커를 꺾는 하극상 모드의 즐거움

긴장감 넘치는 투기장
플레이어들은 투기장을 통해 PVP를 즐길 수 있는데 다른 플레이어들과의 가벼운 친선 전투부터 나의 캐릭터 랭킹을 올리기 위한 전투 콘텐츠도 준비되어 있다. 나의 무장 능력과 전략을 최대한 활용하여 상위 랭커들에게 도전하는 하극상전은, 특유의 긴장감 덕에 상대에게 이겼을 때 일반 전투에서 승리했을 때보다 더욱 짜릿한 쾌감을 느낄 수 있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 'Football Manager 26'...
필립스, UHD 240Hz & FHD 480Hz 듀얼 모드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11월 추천 타이틀 할인...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정식 론칭 7주...
위메이드 '미르의 전설3' 신규 시공 던전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