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이 푸와 함께 즐기는 모바일 게임, '퍼즐푸 with BAND'

등록일 2014년05월09일 17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라쿤소프트가 개발한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즐푸 with BAND'(이하 퍼즐푸)가 밴드 게임을 통해 5월 12일 선보일 예정이다.

디즈니의 애니메이션 '곰돌이 푸(Winnie the Pooh)'의 푸와 친구들이 등장하는 퍼즐 게임 퍼즐푸는, 기존의 퍼즐게임에서 볼 수 있는 블록 밀기 방식이 아닌, 블록을 터치하여 회전시키는 방식으로 같은 색의 블록 4개를 맞추는 규칙이 바탕이 되어 게임이 진행된다. 또한 각 스테이지 별 제한 시간이 없는 대신 전략적인 접근이 필요한 게임이다.

세계적인 인기 애니메이션 곰돌이 푸의 모바일 게임
퍼즐푸에 접속하면 곰돌이 푸에 등장하는 '헌드레드 에이커(100Acer) 숲'이라고 불리는 작은 숲으로 갈 수 있다. 작은 숲 테마에는 총 150 단계의 스테이지가 있으며, 스테이지 곳곳에는 푸를 비롯해 피글렛, 이요르, 티거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하여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푸와 친구들이 등장하는 퍼즐푸

다양한 미션으로 질리지 않는 퍼즐 게임
퍼즐푸는 단순 반복적으로 블록을 터트리기 보다는 각 스테이지 별로 다양한 미션을 해결해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점수 올리기', '캔디 모으기', '세트 맞추기', '별 모으기', '젤리 부수기', '캐릭터 옮기기', '초콜릿 부수기' 등 매번 새로운 미션이 주어지며 스테이지 별로 '벌통', '초콜릿', '별캔디' 등 다양한 장애물 아이템이 등장한다.

다양한 미션 다채로운 재미

퍼즐푸 미션의 재미를 높여주는 다양한 아이템
퍼즐푸는 캔디 블록을 한꺼번에 얼마나 많이 터트리느냐에 따라서, 다양한 '스페셜 캔디'를 얻을 수 있다. 스페셜 캔디는 '줄무늬캔디', '봉지캔디', '십자캔디', '크림캔디' 등 다양하며 여러 효과를 지니고 있어, 미션을 보다 쉽게 달성하도록 도와준다.

이 밖에도 게임을 시작할 때 '망치'나 '변신캔디' 등 각 스테이지에 맞는 아이템을 최대 4개까지 선택할 수 있다. 점수를 더 높여주는 아이템과 이동 횟수 추가 아이템들을 랜덤하게 뽑아 최대 3개까지 장착할 수 있는 '보물 슬롯' 시스템도 있어 퍼즐 게임에 서툰 유저도 이를 잘 활용하면 게임을 쉽게 즐길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