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의 또 다른 '비밀병기', 모바일 2D RPG 종결자 '리버스월드'

등록일 2014년09월09일 13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CJ 넷마블(대표 권영식)의 '리버스월드'는 최근 3D로 편중된 RPG 트렌드를 뒤엎고 2D RPG의 퀄리티를 극한으로 높여 하이클래스 클래식 RPG의 시대로 전환시키겠다는 포부로 무장된 비밀병기다.

극한의 아름다움을 경험하라
'리버스월드'는 개발 초기부터 고해상도로 제작된 일러스트 및 원화를 기준으로 최고의 색감과 캐릭터 디자인, 스킬 이펙트 등 그 동안의 2D RPG에서 찾아 보기 힘든 높은 수준의 그래픽을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화면 떨림 및 스마트폰 전체 화면을 덮어 버리는 스킬 이펙트 디자인을 통해 짜릿하고 아찔한 타격감 및 손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정령으로 대변되는 일종의 전투 펫도 캐릭터를 그냥 따라다니는 존재가 아닌 각각이 마치 살아 있는 듯한 느낌을 제공하기 위해, 별도의 애니메이션과 스킬 이펙트를 제작해 보다 완성도 있는 RPG 전투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캐릭터 위에 있는 정령이 뿜고 있는 스킬이펙트를 보라~

RPG 본연의 다양함을 즐겨라
'리버스월드'는 RPG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편리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특히 '리버스월드'의 파티던전은 기존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던전 스타일을 지원하고 있는데 편리한 매칭 시스템을 초기부터 탑재한 '리버스월드'의 파티던전에서는 원클릭으로 상황에 맞게 파티를 모집해 최대 4명의 친구들과 다양한 방식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때로는 혼자 즐기는 솔로던전 느낌으로, 때로는 애인과 은밀하게 즐기는 커플던전 느낌으로~

특히 모든 파티 콘텐츠가 실시간 파티 대전으로 설계돼 온라인 게임 같은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며 카카오톡 친구들과는 서버와 상관 없이 파티가 가능하기에 보다 쉽게 파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다수의 유저들이 참여가 가능한 레이드 콘텐츠인 월드보스전이 준비돼 있으며 콘텐츠가 오픈 되는 시간에 전송되는 알림 메시지를 통해 접속, 비접속 상관없이 놓치지 않고 해당 레이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끔 디자인돼 있다.


RPG 특유의 강함을 외쳐라
'리버스월드' 에서는 특정 레벨이 되면 서버 내 플레이어 간 실시간 PVP를 즐길 수 있으며 자동매칭 기능을 통해 빠르게 입장할 수 있다. 특히 실시간 PVP대전에서는 일반 적인 플레이에서 얻을 수 없는 희귀하고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