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모바일 MMORPG '무영전'은 이런 게임

등록일 2014년10월08일 13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크로스가 서비스하는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의 모바일 MMORPG 신작 '무지막지 영웅전 for kakao(이하 무영전)'가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10월 중 첫 선을 보인다.

'무영전'은 지난 해 12월 출시해 큰 인기를 끌었던 '워밸리'의 후속작이다. 대규모 공성전과 길드전, 월드 PVP, 무한 PVP, 퀘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갖췄을 뿐만 아니라 국내 카카오 유저의 성향에 맞춰 간편한 조작을 할 수 있는 쉬운 RPG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스토리
악마의 침입에 맞서 싸우는 무지막지한 영웅들
'무지막지 영웅전 for kakao'는 악마가 침입한 레온 대륙의 최남단 피난처 디바인 성을 배경으로 한다. 악마를 무찌르기 위해, 각 분야의 영웅이 모여 모험을 하는 이야기를 바탕으로 전개된다.

캐릭터
플레이 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직업 선택

'무영전'에는 '기사', '법사', '사제', '자객' 4가지 직업이 존재한다. 강철처럼 튼튼한 몸과 섬광의 검으로 악의 무리에 맞서는 '기사', 원소와 이계의 힘을 조종하여 짧은 시간에 폭발적인 대미지를 입히는 '법사', 파티원에게 다양한 상승 효과와 생명력을 회복시켜주는 '사제', 은신과 디버프를 통해 전략적인 공격을 하는 '자객'으로 역할이 명확하게 나뉘어져 있다.

기사 : 근거리 전투에 특화되어 높은 방어력이 특징
법사 : 원거리 전투에 특화되어 높은 공격력이 특징
사제 : 개인, 단체 회복 및 버프 스킬 등과 높은 생명력이 특징
자객 : 은둔, 디버프, 자체 치료 등 특수 스킬과 높은 공격력이 특징

'무영전' 캐릭터 이미지 (왼쪽부터 기사/법사/사제/자객)

주요 게임 특징
진짜 쉬운 RPG
'무영전'의 가장 큰 특징은 RPG를 접하지 않은 유저도 쉽게 할 수 있는 접근성에 있다. 수많은 퀘스트와 던전으로 방대한 콘텐츠를 느끼게 될 것이며, 나아가 1:1 PVP, 5:5 PVP, 길드전, 공성전을 수행하며 게임에 대해 더욱 몰입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카카오톡 유저의 성향에 맞춘 콘텐츠 구성은 처음으로 MMORPG를 접한 사람이라도,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자동화 되어있다.

높은 편의성
MMORPG로서의 모바일 디바이스의 편의성과 캐릭터가 강해지기 위한 시스템은 기본으로 모두 갖췄다. 장비 승급, 아이템 강화, 보석 장착, 공격 대상, 스킬 슬롯 변경을 통한 스킬 연계, 타 플레이어의 정보 확인, 자동 이동 및 사냥, 장비 및 탈 것, 코스튬 등 온라인 MMORPG와 준하는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무한 필드에서 펼쳐지는 풍부한 퀘스트
'무영전'의 유저들은 퀘스트에 따라 자연스럽게 성장하게 된다. 성장하는 과정에서 퀘스트가 지루하지 않도록, 메인 퀘스트, 길드 퀘스트, 일일 퀘스트, 한정 퀘스트, 파티 퀘스트 등 혼자서 만레벨을 달성할 때까지 원활하게 플레이가 가능하다.

메인, 한정, 길드, 일일 퀘스트 등 다양한 솔로 플레이 제공

PVP의 끝, 숨막히는 맞짱 승부
이 게임은 기본적으로 공성전, 길드전 등 대규모 PVP(유저간 전투)를 전면에 내세워 유저에게 게임 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데, 경기장, 필드PK 등 소규모 PVP는 유저에게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쉬운 장비 레벨업
'무영전'에서 장비는 총 다섯 등급(일반, 정교, 탁월, 희귀, 전설)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본 장비 13종을 유저 레벨에 따라 승급할 수 있다.

이 게임의 장비는 기존 MMORPG 처럼 필드에서 사냥을 통해 얻는 방식과 달리, 재료를 모아 장비를 승급하는 방식으로 RPG가 익숙하지 않은 유저들도 쉽게 강해질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장비를 승급한 유저는 강화와 보석 인첸트, 재 주조를 통해 더욱 강해질 수 있다.


결혼, 경매, 코스튬, 탈것, 동물경주 등 다양한 콘텐츠가 가득
앞서 소개한 콘텐츠 외에도 게임 내 호감도에 따라 남자 캐릭터와 여자 캐릭터가 혼인을 할 수 있는 '결혼', 자신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코스튬과 탈 것, 전투력과 명예 포인트 따라 순위를 매기는 '랭킹', 편리하게 필요 아이템을 선택해 판매하거나 주문할 수 있는 '경매' 등 다양한 콘텐츠가 전투 외적인 다양한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