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X-LEGEND ENTERTAINMENT KOREA)는 올 하반기 서비스를 준비 중인 MMORPG 게임 아우라 킹덤(AURA KINGDOM)의 한국어 버전 공식 동영상을 16일 공개하였다.
이번에 공개된 한국어 버전 공식 영상을 통해 '가이아 큐브'에 의해 창조된 아우라 킹덤의 세계관과 게임 내 모험을 통해 만날 수 있는 아름다운 세계에 대해 확인할 수 있다.
가이아 큐브가 만든 세계는 천사들의 고향 '천계', 악마들의 서식지 '지옥' 그리고 시간의 억압에 속박 된 '인간계'로 구분되며 이 세계들은 통틀어 신역이라 불려진다. 각각의 세계는 서로 연결되어 있지 않지만, 때때로 '가이아 큐브'가 내뿜는 에너지에 의해 서로의 지역을 연결하는 작고 좁은 통로가 생겨난다. 이 통로를 통해 인간계로 유입된 천사와 악마들 역시 인간들과 같이 삶과 죽음의 고통을 느끼게 된다.
아우라 킹덤에는 국내에서 다수의 애니메이션, 게임, 영화, 광고 등의 더빙 작업을 통해 게임 이용자들에게 잘 알려진 배진홍, 조경이 성우가 참여하여 현지화 작업을 진행 하였다. 이후 이에 관한 추가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2014년 연말 아우라 킹덤 출시를 시작으로 한국에서 본격적인 사업을 준비 중인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빠른 CS대응', '풍부한 업데이트', '서비스 영구 운영'을 모토로 이용자 편의를 위한 운영정책에 바탕을 두고 앞으로 진행되는 게임 이용자 친화적인 서비스 제공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