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e-sports

워게이밍, '월드 오브 탱크' 3대3 주말 소대 리그 결승전 개최

2015년01월21일 14시44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오는 24일 자사의 전차 전투 MMO 게임 '월드 오브 탱크'에서 제 4회 3대 3 주말 소대 리그 결승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결승전은 1월 24일 오후 5시 서울 강남역에 위치한 이베이코리아 판매자교육센터에서 개최된다. 지난 1월 3일부터 3주 간 진행된 풀리그를 거쳐 1위에 오른 Pioneer와 2위 NICE가 월드 오브 탱크 아마추어 최강팀의 자리를 놓고 격돌한다.

우승팀에게는 5000골드와 기가바이트 제이씨현 H81M Gaming3, 준우승팀에게는 3500골드와 레이저 데스에더 게이밍 마우스가 전원에게 지급된다. 현장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1000골드와 프리미엄 계정 7일권, 차고 1개가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게이밍 마우스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경기는 아프리카 TV(http://afreeca.com/wargamingkr)를 통해 생중계되며 국내 최강팀 ARETE의 송호성 선수와 아프리카TV BJ로 활동 중인 하이네로(HiNero)가 해설을 맡을 예정이다. 시청자들 중 추첨을 통해 아프리카 퀵뷰를 지급한다.

워게이밍코리아 전혜진 e스포츠 매니저는 "아마추어 선수들의 기량이 한층 높아져 프로선수 못지 않은 수준 높은 경기를 보여 주고 있으니 이번 결승전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게임과 대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공식 홈페이지(www.worldoftanks.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칸디나비아와 일본의 문화가 어우러진 특...
아카츠키 게임즈, '괴수 8호 THE GAME' 정...
2026년 '붉은 말의 해' 병오년, 설날 황금 ...
발렌타인데이로 시작하는 설 연휴에 솔로도...
그라비티 2025년 연간 실적 공개… 전년 대...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필에너지, 삼성SDI·현대차I '로봇배터리 동맹' 부각... 삼성SDI...
티에이치엔, 현대차 로봇·AI 덕에 시총 3위 등극... 현대차그룹...
슈어소프트테크, 현대차 '피지컬 AI' 덕에 시총 3위 등극... 자...
컴퍼니케이, 업스테이지 아마존·AMD 본사 투자 유치에 몸값 4조...
우림피티에스, 아틀라스 호평에 현대차 시총3위 등극... 보스턴...
러셀, 현대차 정의선 회장 로봇 상용화 박차... 러셀로보틱스 현...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