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e-sports

한류 FPS 인기 국내서도 입증, 제패토 '포인트 블랭크' 토너먼트 왕중왕전 성황리 개최

2015년01월22일 12시24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제페토는 온라인 FPS게임 '포인트 블랭크(Point Blank)'는 '포인트 블랭크 토너먼트 왕중왕전'을 제페토(주)(대표 김지인)가 운영하는 Z:PC (이하 ZPC)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22일 전했다.

지난 17일 홍대에 위치한 ZPC에서 진행된 포인트 블랭크 토너먼트 왕중왕전에서 100여명이 몰려 유저들의 대회에 대한 인기과 관심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총 7개팀이 참가한 이번 왕중왕전에서는 'Baramnantrick (바람난트릭)'팀이 우승하며 300만원의 상금을 거머쥐었으며, 그 뒤를 이어 준우승에는 'Crazyteam (크레이지팀)'팀이, 3위는 'ThreeMtwo (쓰리엠투)'팀이 차지하며 각각 100만원과 50만원을 상금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는 지난 8주간 4회에 거쳐 진행된 포인트 블랭크 오프라인 토너먼트인 주장원전에서 우승과 준우승을 한 8개 팀을 초청하여 최강팀을 가리는 자리로 포인트 블랭크 유저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면서 보다 실질적 혜택과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서 마련된 자리이다.

왕중왕전에 참가한 유저들은 “오프라인 대회로 인해 포인트 블랭크를 즐기는 재미가 배가 되는 것 같다. 게다가 e스포츠 전용 공간에서 제약 없이 다 함께 편하게 즐길 수 있어 더욱 즐겁다”라며, “향후에도 대회를 중심으로 유저들이 더 많이 늘어나 포인트 블랭크가 더욱 크게 활성화되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제페토 포인트 블랭크 그룹의 방유식 본부장은 “포인트 블랭크가 가진 즐거운 경쟁이라는 장점을 유저들이 최상의 조건에서 직접 체감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토너먼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e스포츠가 누구나 친근하게 접하고 다가갈 수 있는 즐거운 문화라는 인식이 자리잡을 수 있도록 ZPC의 e스포츠 전용 공간을 적극 활용하여 많은 체험의 자리를 계속해서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대회 관람객 전원에게는 e스포츠 총기류 4종과 포인트 블랭크 기념품 패키지 뿐 아니라 이벤트와 경품 추첨을 통해 스파이럴캣츠 사인 브로마이드, 로지텍 G230 헤드셋 등 푸짐한 상품도 제공되어 현장은 즐거운 파티 분위기에서 마무리 되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및 정보는 포인트 블랭크는 공식 홈페이지(www.pointblan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칸디나비아와 일본의 문화가 어우러진 특...
아카츠키 게임즈, '괴수 8호 THE GAME' 정...
2026년 '붉은 말의 해' 병오년, 설날 황금 ...
발렌타인데이로 시작하는 설 연휴에 솔로도...
그라비티 2025년 연간 실적 공개… 전년 대...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필에너지, 삼성SDI·현대차I '로봇배터리 동맹' 부각... 삼성SDI...
티에이치엔, 현대차 로봇·AI 덕에 시총 3위 등극... 현대차그룹...
슈어소프트테크, 현대차 '피지컬 AI' 덕에 시총 3위 등극... 자...
컴퍼니케이, 업스테이지 아마존·AMD 본사 투자 유치에 몸값 4조...
우림피티에스, 아틀라스 호평에 현대차 시총3위 등극... 보스턴...
러셀, 현대차 정의선 회장 로봇 상용화 박차... 러셀로보틱스 현...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