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바(www.cova.kr)'는 모바일 쇼핑 애플리케이션 '타임세일 앱' 20만 다운로드 돌파기념 이벤트 '타임세일, 2시의 득템'을 진행한다고 16일 알렸다.
'타임세일 앱'은 지난해 7월 코바가 선보인 국내 최초 빅데이터 쇼핑 애플리케이션으로 사람들이 즐겨찾는 상품들 중 가장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을 전문 큐레이터가 선별, 고객 개인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쇼핑정보를 가장 빠르고 편리하게 제공한다. 국내 대표 유통 브랜드 및 쇼핑몰 상품을 매일 고객의 취향과 관심에 맞춰 업데이트하며 쇼핑에 관심 높은 20·30대 여성은 물론 모바일 쇼핑을 즐기는 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2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이를 기념해 코바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는 2월 22일부터 2주간 진행되며 매일 오후 2시 선착순 20명에게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스타벅스, 웨스틴조선호텔 등에서 사용 가능한 2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타임세일 앱 실행후 이벤트 게시물 하단에 '고투바이(go to buy)'버튼을 누르면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타임세일 앱'의 가장 큰 특징은 쇼핑관련 행위기반 분석엔진이다. 이는 고객이 선호하는 상품을 클릭하거나 정보조회 시 연관된 쇼핑 정보와 개인취향을 분석하는 기능으로 고객은 자신에게 꼭 맞는 쇼핑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해외에서 디자인, 유통, 패션을 전공한 전문 큐레이터 인력을 영입하고 고객의 취향과 구매 패턴을 끊임없이 분석한 뒤 최적화 된 상품평가 기준을 업데이트 하기 때문에 가능한 서비스다.
타임세일 앱 기획팀 김현수과장은 “오는 3월에는 맞춤형 정보 제공을 위한 개인화 기능이 대폭 개선된 '타임세일 앱 2.0'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으로 고객이 좋아할만한 상품을 사전에 예측하고 선제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바탕으로 성장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타임세일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이메일을 비롯해 카카오톡,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간편하게 회원 가입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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