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신작 MMORPG '아이마' 마지막 테스트 돌입

등록일 2015년02월26일 14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넥슨(대표 박지원)은 액션 게임 명가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MMORPG '아이마(AIMA)' 파이널 비공개 시범(클로즈드 베타) 테스트를 26일부터 3월 8일까지 실시한다.

올 상반기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최종 점검 단계로 마련된 이번 파이널 비공개 시범 테스트에서는 메인 캐릭터 4종을 중심으로 특수 던전, PvP(Player vs. Player) 대전 모드, 초대형 인스턴스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파티와 길드 시스템 등 커뮤니티 기능도 제공한다.

테스트는 평일 오후 2시, 주말 오전 10시부터 각각 자정까지 진행되며, 사전 선발된 테스터뿐만 아니라 넥슨 가맹 PC방에서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는 13일까지 테스트 후기를 남기거나 버그 제보,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아이폰6 64GB(2명)', '해피머니상품권(25명)' 등을 지급하며, '초대쿠폰 나눔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해피머니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특정 레벨 달성, 특수 던전 완료 등 주어지는 미션을 달성하는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폰6 64GB(1명)', '기계식 키보드(3명)', '게이밍 마우스(5명)', '영화예매권(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이번 파이널 비공개 시범 테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마' 공식 홈페이지(http://aima.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이마'는 '엘소드', '그랜드체이스' 등 다양한 인기 액션 게임을 개발해온 KOG만의 노하우를 MMORPG 장르에 접목시킨 게임으로, 간단한 키보드 조작을 통해 MMORPG의 다양한 콘텐츠와 경쾌한 액션 게임의 타격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