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만재도 소년 '낚시의 신' 됐다... 손호준, 컴투스 '낚시의 신' 홍보모델 발탁

등록일 2015년03월27일 16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낚시의 신'의 신규 모델로 배우 손호준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손호준은 최근 드라마 뿐만 아니라 어촌을 배경으로 한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에서 솔직하고 꾸밈없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예능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컴투스는 27일 손호준이 등장하는 신규 홍보 영상을 유튜브(https://youtu.be/38S03wG1s7c)를 통해 공개했으며, 한적한 바닷가에 앉아 특유의 밝은 표정으로 노래를 부르며 실제 낚시보다 게임을 즐기고 있는 모습을 담고 있어 실감나는 '낚시의 신'의 손맛을 강조하고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어촌을 배경으로 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손호준의 진솔하고 친근한 모습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낚시의 신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판단해 홍보 모델로 선정했다"라며 "본격적인 봄 낚시 시즌을 맞아 모바일 기기 속에서도 낚시의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낚시의 신과 함께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낚시의 신'은 세계 곳곳의 유명 바닷가, 호수 등의 낚시터 현장을 그대로 구현하고 물고기의 움직임을 정교하게 표현하는 등 리얼리티를 극대화한 모바일 낚시 게임이다. 중국, 홍콩, 일본, 대만 등 아시아 국가 뿐만 아니라 미국 및 유럽 지역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영국의 모바일 게임 전문매체 '포켓게이머'가 선정한 2015년 최고의 스포츠게임에 이름을 올리며 전세계에서 게임성을 인정 받고 있다.

전세계인에게 익숙한 낚시 스포츠에 모바일에서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이색 물고기 콘텐츠와 이벤트 등의 재미요소가 더해져, 글로벌 출시 이후 3,000만 다운로드 기록을 돌파하며 장기간 흥행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