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센터 위치안내 앱 '고장나면' 등장

등록일 2011년02월25일 19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기다렸던 신간 도서 구매, 공과금 납부를 위한 은행거래, 업무 스케쥴까지 스마트폰 열혈 이용자 박채원 씨의 어떤 하루, 실수로 스마트폰을 떨어뜨려 액정에 금이 갔다. 하지만 AS센터를 찾기가 쉽지 않아 인터넷 상에서 헤매며 수십 번을 클릭하는 답답한 시간 뒤에야 AS센터를 찾아 수리를 맡길 수 있었다.

그러나 이제는 ‘고장나면’ 앱만 있다면 박씨처럼 무작정 인터넷 공간을 헤매지 않고 쉽게 찾아 상세한 위치까지 알 수 있다.

블리스소프트웨어는 아이폰, 아이패드 등 애플 제품이 고장나면 AS센터를 찾아야 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GPS와 지도를 활용하여 가까운 아이폰 AS센터를 알려주는 ‘고장나면’ 아이폰 앱을 개발했다.

사용자들은 내 주변 AS센터를 한 눈에 알 수 있으며 해당 AS센터의 전화번호, 약도, 영업시간 등 상세한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아이폰, 아이패드 등의 애플 제품에 관한 유용한 팁과 정보를 교환 할 수 있는 게시판 기능까지 제공하여 더욱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블리스소프트웨어의 김재현 대표는 “고객을 위해 무료로 제공하는 ‘전쟁나면’, ‘너는 나의 김똘추’, ‘고장나면’ 등의 앱은 비록 당장의 이익은 없지만, 미래를 위한 투자”라며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고객사랑을 실천할 것”이라고 밝혔다.

‘고장나면’ 앱을 이용하고 싶은 사용자는 24일부터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http://itunes.apple.com/kr/app/id416968686?mt=8)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