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부터 일본에서 방영 예정인 TV 애니메이션 '전희절창 심포기어 GX(戦姫絶唱 シンフォギア GX)'의 오프닝 테마곡 CD와 엔딩 테마곡 CD의 발매 일정이 공개됐다.
전희절창 심포기어 GX는 애니메이션 '전희절창 심포기어'의 세 번째 시리즈로 세계를 구하기 위해 노래를 부르고 영웅을 자처하는 어린 소녀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 작품이다.
전희절창 심포기어 GX의 오프닝 테마곡은 오는 7월 22일 일본에서 발매될 예정이며 아직까지 타이틀은 미정이다. 오프닝 테마곡은 'NARUTO-나루토-'에서 '휴우가 히나타',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에서 '페이트 테스타롯사' 등을 연기한 '미즈키 나나'가 맡는다. 미즈키 나나는 전희절창 심포기어 시리즈에서 계속 '카자나리 츠바사' 역을 맡았으며 여러 장의 앨범을 통해 노래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는 실력파 뮤지션이다.
한편 엔딩 테마곡은 오는 7월 29일 일본에서 발매되며 오프닝 테마곡과 마찬가지로 아직까지 타이틀 명은 정해지지 않았다. 엔딩 테마곡의 가수는 '소드 아트 온라인'의 '리즈벳', '전희절창 심포기어'에서 '유키네 크리스'를 맡았던 '타카가키 아야히'가 참여하기로 정해졌다.
특히 두 사람은 전희절창 심포기어 GX의 이전 시리즈에서도 각각 테마곡을 부른 바 있어 애니메이션 방영 전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