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오는 20일부터 진행되는 무료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의 오픈 베타 테스트 시기에 맞춰 히어로즈 개발팀이 한국 팬들에게 특별한 축하 영상 메시지를 전해왔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크리스 시거티 총괄 프로듀서(Chris Sigaty, executive producer)와 샘와이즈 디디에 선임 아트 디렉터(Samwise Didier, art director)가 미국 캘리포니아 어바인에 소재한 블리자드 본사에서 직접 촬영한 것으로, 한국 팬들을 향한 히어로즈 개발팀의 각별한 애정과 고마움을 표현하고 있다.
이들은 약 1분 분량의 영상을 통해 “한국 팬들의 애정 어린 피드백을 기반으로 히어로즈 게임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왔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하는 한편, 히어로즈의 주요 게임 특성과 팀플레이의 중요성을 언급하며 “친구들과 함께 신나는 전투를 준비하라”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히어로즈는 '스타크래프트(StarCraft)', '워크래프트(Warcraft)', '디아블로(Diablo)' 등 블리자드 20년 이상 역사의 주요 게임 시리즈를 대표하는 인기 영웅들이 한 공간에 모여 전투를 벌이는 무료 온라인 팀전 게임으로 게이머들이 올해 가장 기대하는 게임으로 손꼽혀 왔다. 이번 주 수요일 오픈 베타 테스트가 시작되면 집이나 PC방 등을 포함,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