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르고소프트, 모바일 게임 보안 솔루션 'G-Presto' 무료버전 6월 출시

등록일 2015년05월26일 09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라르고소프트(대표 김철환, 김병연)는 모바일 게임 보안 솔루션 'G-Presto' 최신 버전과 함께 누구나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한 무료버전을 6월 서비스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 버전에서는 비주얼화된 도표가 포함된 '해킹통계분석 툴'이 추가됨으로써 사용업체는 실시간 해킹상황을 더욱 신속하고 쉽게 파악이 가능하며 기존보다 빠른 대응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만들어질 것으로 보고 있다.

또한 동시 공개되는 'G-Presto'무료버전의 무제한 배포를 통해 그간 비용적 문제로 인하여 보안 제품 도입이 어려워 해킹으로부터 컨텐츠 보호를 받지 못한 중소 개발사의 보안강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라르고소프트 김철환 대표이사는 "무료버전을 통해 중소개발사의 컨텐츠와 매출 보호를 통해 모바일게임 업계의 보안이슈 해결에 도움이 되는 것이 목표"라고 말하며 "무료버전과 통계분석 툴을 시작으로 개발사 친화적인 다양한 보안 솔루션을 만들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G-Presto'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개발 엔진에 적용되는 높은 호환성과 안정으로 바탕으로 상용화 서비스 이후부터 지금까지 주목받고있는 보안 솔루션으로 WEB에서 이루어지는 적용작업이 매우 간편하여 추가적인 개발자 인력 없이 2~3분만에 쉽게 적용되는 강점을 지니고 있다. 특히 로코조이엔터테인먼트, Knetp 등의 업체에 매일 100만명 이상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게임 보안 솔루션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