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둘째주 페이스북 SNG 순위

새학기 영향(?), 전체적인 방문자 하락세

등록일 2011년03월08일 12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지난 주와 마찬가지로 이번 주에도 10위권 게임들이 평균적으로 방문자들의 하락세가 이어졌다.

적게는 13만 명부터 크게는 112만 명까지 대체적으로 감소폭을 그려 징가를 비롯한 SNG 개발사들에 대한 추가 대책이 필요한 것으로 보인다.

3월 둘째 주 페이스북 SNG 순위를 살펴보면, 지난 주 팝캡 게임즈의 ‘비주얼드 블릿츠’와 함게 유일하게 상승폭을 그렸던 징가의 ‘시티빌’은 이번 주 약 112만 명이 감소하며 10위권 내 SNG 중 가장 많은 유저들이 감소했다.

하지만, 2위인 동사의 ‘징가’ 이용자 수와는 여전히 약 1,800만 명이 차이가 나 시티빌의 독주는 여전히 이어졌다. 4위까지 항상 고정 순위를 유지해 온 ‘팜빌’과 ‘텍사스 홀덤’, ‘프론티어 빌’ 등도 순위 유지했다.

이번 주는 지난 주와는 다르게 중하위권 순위 변동은 없었지만, 두 계단씩 상승, 하락한 게임이 있다. 지난 주 9위에서 두 계단 오른 금주 7위를 차지한 징가의 ‘마피아 워즈’는 금주 ‘텍사스 홀덤’과 함께 10위권 게임들 중에 두 개만 이용자 수가 증가했다. 반대로 7위를 차지했던 징가의 ‘트레져 아일’은 약 22만 명의 이용자가 감소하며 약 521만 명으로 두 계단 하락한 9위를 차지했다.



▲ 금주 7위를 차지한 징가의 '마피아 워즈'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