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15]하루 앞둔 '블소 토너먼트 2015 월드 챔피언십' 현장서 다양한 부대 행사 열려

등록일 2015년11월12일 16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주관하는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 토너먼트 2015 월드 챔피언십'에 다양한 프로모션 및 부대행사를 진행한다.
 
'블소 토너먼트 2015 월드 챔피언십'은 한국, 중국, 일본, 대만 총 4개 국가가 참여해 2주간의 대장정 끝에 이재성(한국, 기공사), 김신겸(한국, 주술사), 마스모토 유야(일본, 역사), 윤정호(한국, 기공사) 총 4명이 결선에 진출했다.
 
결선 외에도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을 위해 풍성하고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제공한다.
 
13일은 뉴에이지 뮤지컬 '묵화마녀 진서연'의 공연을 만나볼 수 있다. 블소를 소재로 게임 캐릭터 진서연의 일대기를 표현한 뮤지컬로 게이머와 뮤지컬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블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후 6시 30분부터 온라인 스트리밍으로도 시청이 가능하다.
.
14일은 대세 걸그룹 마마무의 오프닝 공연과 언프리랩스타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치타, 트루디, 헤이즈, 제시'의 축하공연도 열린다.
 
양일 영화의 전당 광장에서는 메인 스폰서 이엠텍과 함께하는 '무신의 탑' 이벤트를 진행하며, 삼성은 두 가지의 이벤트를 운영한다. '기어 VR 체험존'에서는 생생한 영상 체험과 함께 블소 업데이트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고, '디스플레이존'을 통해서는 커브드 모니터와 게임패드로 블소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삼진어묵 등 먹거리까지 제공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
 
'블소 토너먼트 2015 월드 챔피언십'의 결선 경기는 13일, 14일 블소 공식 홈페이지(http://bns.plaync.com/)와 OGN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