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15]블소 뮤지컬 '묵화마녀 진서연' 부산 밤을 화려하게 물들이다

등록일 2015년11월14일 00시33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을 소재한 뮤지컬 '묵화마녀 진서연' 공연과 '블소 토너먼트 2015 월드 챔피언십' 4강전을 진행하고 최후의 2인을 확정했다.

새로운 시도로 선보인 뮤지컬과 첫 번째 월드 챔피언십 대회에 3천여명이 운집할 정도로 부산 영화의 전당 야외 특설무대는 뜨거웠다. 특히 이번 대회는 서병수 부산시장 뿐만 아니라 북미∙유럽∙중국∙일본 미디어 관계자 40여명이 관람할 정도로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부산 해운대의 밤을 수놓은 뮤지컬은 춤과 노래 뿐만 아니라, 미디어파사드와 멀티미디어 퍼포먼스, 리듬과 타악, 마샬아츠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융합한 뮤지컬적 상상력으로 블소를 재창조하여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진서연' 역의 리사는 혼을 실은 열창을 선보여 많은 관람객들에게 진한 감동을 전했다. 풍물패, 탭댄스, 대형군무, 업프리티 랩스타의 '투르디'와 '헤이즈'도 참여해 화려한 장면을 연출해 관람객에게 큰 환호를 받기도 했다.

한편 월드 챔피언십에서는 김신겸(한국, 주술사)과 윤정호(한국, 기공사) 선수가 각각 이재성(한국, 김공사) 선수와 마스모토 유야(일본, 역사)선수를 누르고 '블소 토너먼트 2015 월드 챔피언십' 결선에 진출했다. 3위는 이재성(한국, 김공사)선수, 4위는 마스모토 유야(일본, 역사)선수가 차지했다.

내일 결승전에는 대세 걸그룹 마마무의 오프닝 공연과 언프리랩스타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치타, 트루디, 헤이즈, 제시'의 축하공연도 열린다. 우승 상금 4천만원과 우승 트로피를 걸고 결승 경기가 진행되고 5월부터 시작된 '블소 토너먼트 2015 월드 챔피언십'이 막을 내린다.

'블소 토너먼트 2015 월드 챔피언십'의 결승전 14일 블소 공식 홈페이지(http://bns.plaync.com/)와 OGN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