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애플, 모바일 육성게임 '도련님을 부탁해' 구글플레이 출시

등록일 2015년12월24일 11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텀블벅 모금으로 화제를 모았던 육성게임 '도련님을 부탁해'가 24일 구글플레이에 출시되었다.

허니애플이 개발한 '도련님을 부탁해'는 고전 육성시뮬레이션 게임의 대표작 '프린세스메이커' 시리즈의 육성시스템을 토대로, 남자아이를 육성한다는 점에서 팀 대인배들의 동인게임 '어이쿠 왕자님'를 연상시키는 작품이다.

13세의 남자아이를 성인인 20세까지 육성하는 게임인 '도련님을 부탁해'는 아이의 성장과정에서 다양한 활동과 경험을 거친 뒤 엔딩을 맞이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유저들은 자신이 육성하는 아들 '도련님', 그리고 이를 도와주는 집사 '알프레도', 여러 장소에서 만날 수 있는 26명의 매력적인 NPC들과 함께할 수 있다.


'도련님을 부탁해'는 지난 7월 텀블벅 모금 하루 만에 모금액의 90%를 달성하며 높은 관심을 끌었으며 최종적으로 목표 금액의 200%이상을 모아 주인공인 '도련님'과 '집사' 캐릭터에 목소리가 입혀져 출시되었다. 

한편, '도련님을 부탁해'는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허니애플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honeyapple_) 혹은 '도련님을 부탁해' 공식 카페(cafe.naver.com/youngmasterh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