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매드클라운' 랩 더해진 '아르피엘' 힙합 테마송 공개

등록일 2015년12월31일 19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넥슨(대표 박지원)은 31일 엔진스튜디오(대표 서재우)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시공초월 학원 RPG '아르피엘'의 캐릭터 '딘'의 테마송 '노 모어 크라잉(No More Crying)'을 공개했다.
 
이번 테마송은 실력파 래퍼 '매드클라운'이 참여한 강렬한 비트의 힙합곡으로, '개'를 모티브로 한 수인 캐릭터 '딘'의 이야기를 랩 가사로 전달한다.

 
수인학원 내 호기심 많고 활발한 성격의 캐릭터인 '딘'은 본인이 직접 제작한 돌격용 소총을 무기로 원거리 공격을 하는 '군인'으로, 내년 1월 7일 게임 내 정식 출시된다.
 
넥슨은 테마송 공개를 기념해 내년 1월 28일까지 '테마송' 감상평을 홈페이지에 남긴 후 본인 SNS채널에 공유한 유저들 중 50명을 추첨해 '딘 세이버 아크릴 미니 등신대'를 선물한다. 아울러 1월 7일까지 '딘' 캐릭터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해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 게임 내 고급 코스튬을 증정한다.
 
한편, 넥슨은 '아르피엘'의 신규 수인 캐릭터 추가에 맞춰 테마송도 함께 발표해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 '유아(뱀)', '아이린(토끼)', '카일(삵)', '루(다람쥐)', '세실(양)' 등 5종 캐릭터의 개성 있는 테마송이 공개됐으며, 이중 가수 윤하가 '세실'의 테마송을 불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아르피엘'은 동물을 모티브로 한 수인 캐릭터가 등장해 수신학원을 배경으로 스토리를 전개해나가는 학원 RPG로, 협동 레이드 전투 및 협동 채집 등 다양한 동아리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아르피엘'의 테마송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르피엘 공식 홈페이지(arpiel.nexon.com) 및 아르피엘 엔유 커뮤니티(http://u.arpiel.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