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x Technology (이하 일렉스)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게임 '클래시 오브 킹즈(Clash of kings)'의 TV 광고 메이킹 영상을 금일(22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일렉스가 지난 5일 공개한 '클래시 오브 킹즈'의 TV 광고 영상은 광고 모델인 소지섭과 손예진이 각각 주인공으로 등장해 판타지 세계관 속 인물로 변신하는 모습을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금일 공개한 메이킹 영상에서는 소지섭과 손예진이 화보를 찍는 장면부터 CF 영상과 관련된 비하인드 장면, NG 장면 등이 포함돼 모든 과정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유쾌하게 진행됐음을 짐작케 한다. 또한 아직 공개되지 않은 3번째 CF 영상의 촬영 과정이 일부 포함돼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톱스타인 소지섭과 손예진을 광고 모델로 기용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클래시 오브 킹즈'는 앞으로도 두 명의 광고 모델과 함께 유저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방침이다.
일렉스 관계자는 “클래시 오브 킹즈의 두 광고모델과 함께 한 즐거운 시간을 메이킹 영상으로 공개하게 되었다”라며, “곧 공개 될 클래시 오브 킹즈의 세 번째 광고에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리며, 언제나 유저 분들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클래시 오브 킹즈를 아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