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 www.wargaming.net)은 1일 만우절을 맞아 '월드 오브 탱크'와 콘솔 버전 '월드 오브 탱크'에서 만우절 특별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월드 오브 탱크'는 1일부터 4월 5일 오전 8시까지 만우절 특별 모드 '월(月)탱워즈(Moon Mayhem)'를 선보인다. ' 월(月)탱워즈(Moon Mayhem)' 모드를 통해 유저들은 미래의 최신 기술로 만들어 낸 구(球)형 전차 IS 8-BALL를 타고 '분화구(Crater)' 전장에서 적들을 공격해 당구대 포켓 형태의 구멍에 밀어 넣는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중력이 작은 달을 배경으로 하고 있어 일반 전차와 달리 부드럽게 미끄러지듯 움직이며 유성우나 중력 이상 현상 같은 위험 요소들이 등장한다. 차고에서 특별 전차인 IS 8-BALL을 선택해 전투에 참가하면 자동으로 해당 모드가 선택된다.
또한 Xbox 360과 Xbox One, PlayStation 4 등 '월드 오브 탱크' 콘솔 버전에서는 1일부터 4월 4일 오후 4시까지 'TOG 보트(Boat)' 모드를 선보인다. HMS TOG II에 탑승해 적들에게 3연발 포탄을 쏟아 부으며 7대 7 해상전을 벌이는 모드다. 전투에 한 번 참가하면 HMS TOG II가 지급되고 차고에서 HMS TOG II를 선택하면 차고가 특별 차고로 변경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