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리 펜서 F ADVENT DARK FORCE' 한정판 사양 공개

등록일 2016년04월20일 09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PlayStation4 전용 소프트웨어 '페어리 펜서 F ADVENT DARK FORCE'의 발매일을 2016년 5월 19일로 확정하고, 한정판 사양 및 예약 특전과 함께 예약 판매 일정을 공개한다.
 
'페어리 펜서 F ADVENT DARK FORCE'는 인기 RPG '초차원게임 넵튠' 시리즈로 유명한 일본의 게임 개발사인 컴파일 하트社에서 철저하게 마니아들의 취향을 고려해 만들어낸 브랜드 '갈라파고스 RPG' 프로젝트의 기념비적인 첫 작품이었던 '페어리 펜서 F'의 리메이크작으로,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로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 아마노 요시타카(天野喜孝)와 작곡가 우에마츠 노부오(植松伸夫)가 참여한 정통파 JRPG이다.
 
PS4로 새롭게 리메이크된 '페어리 펜서 F ADVENT DARK FORCE'는 전작에서 3배 이상으로 늘어난 방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멀티 시나리오 시스템을 채택하고 있어 분기에 따라 기존 등장 인물들의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모습이 그려지며, 감춰져 있던 세계의 비밀과 함께 적이었던 캐릭터가 동료가 되는 등 다채로운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작은 전투 시스템도 강화되어 전투 참가 캐릭터가 6명으로 늘어나게 되어 강화된 전략성과 파티를 짜는 재미가 늘어났다. 또한 스피디하고 쾌적한 진행을 돕는 다양한 시스템과 함께 초보자를 배려한 난이도 조절 기능으로 모두가 재미있고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편의적인 부분도 보완되어 있으며, 다양한 수집 요소와 풍부한 볼륨으로 무장하고 있다.
 
CFK에서는 '페어리 펜서 F ADVENT DARK FORCE'의 정식 발매와 함께 놓칠 수 없는 화려한 구성의 한정판(리미티드 에디션)도 준비한다. 이번 한정판에는 펜서 '에포르'와 요성 '카린'의 배경 이야기가 담긴 소설 '마신편ㆍ에포르의 하늘'과 함께, 요성 고교에서 일어나는 소소한 사건을 그린 드라마 CD '요성고교의 7대 불가사의'가 대본과 함께 수록되며, 여기에 게임 본편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가 착용할 수 있는 한정판 전용 코스튬 프로모션 코드도 함께 증정된다.
 
더불어 이번 한정판에는 한국판만의 오리지널 특전으로서 '미니 베개(다키마쿠라) 티아라 & 아린'을 증정한다. 본 특전은 한국 유저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양면 사양의 베개로, 이 모든 특전들이 아마노 요시타카씨의 오리지널 일러스트로 디자인된 호화로운 대형 프리미엄 박스에 담겨 제공된다.
 
또한 예약 판매를 통해 구매하는 유저에게는 선착순으로 게임 본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 '모두가 네프기안담'을 얻을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를 증정한다.
 
따뜻한 봄과 함께 다가오는 PlayStation4 전용 소프트웨어 '페어리 펜서 F ADVENT DARK FORCE'의 가격은 한정판 94,800원, 일반판 62,000원이며, 제품에 대한 새로운 소식 및 자세한 정보는 사이버프론트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http://cyberfront.co.kr)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yberfront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