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이달 하나의 3D 안경으로 모든 3D 디스플레이(TV, 모니터, 노트북, 프로젝터)를 즐길 수 있는 세계 유일의 시네마 3D 풀 라인업을 완성, 제품 간 시너지를 강화 3D 주도권을 강화하고 있다.
LG전자 한국HE마케팅팀장 이태권 상무는 “사상 최대 3D 게임 페스티벌의 성공적 개최를 발판으로 기세를 몰아 전국 규모의 본격적인 시네마 3D 체험 마케팅을 준비했다.”라며 “이를 통해 경쟁사에서 도저히 따라올 수 없는 시네마 3D만의 차별화된 우수성을 전국의 보다 많은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