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PS4 플랫폼 '소아온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 한국어 번역판 출시

등록일 2016년07월21일 13시33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 플랫폼으로 발매 예정인 RPG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Sword Art Online: Hollow Realization)'의 한국어 번역이 결정되었다고 발표했다.

'소드 아트 온라인'은 차세대 네트워크 RPG를 무대로 한 카와하라 레키의 동명의 라이트 노벨을 원작으로, 시리즈 전세계 누계 판매 부수 1,670만부, TV 애니메이션화 및 극장판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Sword Art Online: Hollow Realization)'은 '소드 아트 온라인' 게임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시리즈 처음으로 공식 한국어 번역이 결정 되었다.

이번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Sword Art Online : Hollow Realization)'은 플레이어가 주인공 키리토가 되어, 새로운 가상 공간 '아인 그라운드'를 무대로 모험을 펼쳐나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원작의 내용을 기반으로 한 에피소드들과 신규 퀘스트는 물론 더욱 폭넓은 모험과 스킬들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을 예정이다.

또한 이번 작품의 한글화를 기념하여 한국의 게이머들에게 보내는 후타미 요스케 총괄 프로듀서의 비디오 메시지와 제1차 한국 공식 PV가 공개 되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