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단의 침략을 저지하러 카라잔에 간 카드가가 겪는 사건이 담긴 단편 애니메이션이 공개되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자사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차기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World of Warcraft: Legion)'의 출시를 앞두고 군단의 주요 등장 인물로 이야기를 이끌어 갈 정의로운 아제로스의 대마법사, 카드가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단편 애니메이션 '전조: 카드가'를 공개하였다.
이번에 공개된 전조: 카드가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군단 단편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두 번째 편으로 워크래프트 세계관에서 아제로스의 평화를 위해 자신의 희생도 마다하지 않는 정의로운 키린 토의 지도자 카드가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 영상을 통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팬들은 군단의 침략을 앞두고 새로운 지식을 얻기 위해 카라잔을 방문한 카드가에게 일어나는 사건을 함께 경험하고, 앞으로 그의 행보에 대해 예측해볼 수 있다.
영상은 그 어느 때보다 강하고 맹렬한 기세로 불타는 군단이 다시 돌아왔음을 알리는 근심 섞인 카드가의 음성과 함께 절박한 심정으로 카라잔을 찾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군단에 맞서는데 도움을 줄 지식을 찾으러 카라잔을 찾은 그는 그곳에서 오랜 친구이자 스승인 메디브를 만나고 그에게 불타는 군단이 다시 침공했음을 알리지만 메디브는 이번에는 한낱 주문 따위로 군단을 무찌를 수는 없을 것 같다고 말하며 다시 아제로스의 수호자가 필요한 시간이 왔다고 전한다. 하지만 카드가는 어느 누구도 그 힘의 유혹에 저항할 수 없다며, 아제로스의 수호자는 필요 없다고 반박한다.
카드가는 워크래프트 세계관에서 비중 있는 인물로 계속해서 등장하며 플레이어들에게 유능한 키린토의 지도자로 잘 알려져 있다. 그가 더욱 강력해진 불타는 군단에 맞서 아제로스의 평화를 지켜낼 수 있을지에 대한 해답은 군단이 출시된 후 직접 플레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