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울려라 유포니엄', 9월 1일 국내개봉 확정

등록일 2016년08월03일 17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기 TV 애니메이션 '울려라! 유포니엄' 극장판의 국내 개봉이 확정됐다. 애니플러스는 극장판 울려라! 유포니엄 국내 개봉을 확정짓고 개봉일을 9월 1일로 공식 발표했다.

2015년 4월 처음 TV를 통해 방영된 애니메이션 '울려라! 유포니엄'은 한 걸음도 나아가지 못했던 마음을 일으켜 앙상블을 찾아가는 청춘의 치열한 연주를 그리며 애니메이션 마니아들의 마음을 뒤흔든 감동과 잔잔한 여운을 남긴 명작이다.

TV시리즈는 어렸을 때부터 꾸준히 유포니엄을 연주해 왔지만 큰 꿈도 없고 타인의 언행에 쉽게 휩쓸리곤 하던 주인공이 오합지졸 관악부에 입부하며 다른 부원들과 이뤄내는 성장 드라마를 13화에 걸쳐 그려냈다.

극장판 울려라! 유포니엄 ~키타우지 고교 관악부에 어서 오세요~'는 TV시리즈를 재구성한 작품으로 일본에서 개봉해 많은 인기를 누렸으며 국내 팬들도 9월 1일부터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울려라! 유포니엄은 일본의 실력파 제작사 교토 애니메이션의 노하우가 담긴, TV시리즈의 한계를 뛰어넘은 미려한 작화로 방영 당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극장판 애니메이션에는 TV시리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장면이 다수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교토 애니메이션이 오직 극장 스크린만을 위해 그려낸 장면들은 첫 TV시리즈와 현재 제작중인 두번째 TV시리즈를 이어줄 힌트가 되어 유포니엄 팬들에게 또 다른 놀라움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애니플러스는 극장판 울려라! 유포니엄 공식 티저 사이트를 열어 작품에 대한 정보를 속속 전해나갈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