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M Project 내한공연 티켓 예매 개시, VIP 티켓 구매자에겐 멤버들과의 사진촬영 기회가

등록일 2016년08월25일 20시04분 트위터로 보내기


5년만에 단독 내한공연을 갖는 '잼 프로젝트(JAM Project)'의 10월 15일 공연 티켓 예매가 시작됐다. 다수의 애니메이션, 게임 주제가로 국내에도 팬이 많은 JAM Project의 오랜만의 내한공연으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JAM Project는 지난해 4월 란티스 페스티벌 공연을 위해 내한한 적이 있지만, 단독 공연은 2011년 이래 5년 만이다. 지난해 내한 당시 멤버들이 입을 모아 한국 팬들의 열정에 감사를 보내고 한국을 다시 찾고 싶다는 뜻을 밝힌 바 있는데, 1년만에 단독 내한공연이 성사되어 한국 팬들과 다시 만나게 됐다.
 

 
JAM Project와 란티스 측은 이번 내한공연에서 공연 관람 중 사진 촬영을 허용하고, VIP 티켓을 구입하는 100명의 팬에게는 공연 종료 후 멤버들과 사진을 찍을 기회를 주는 등 오랜만의 내한공연에 걸맞는 팬서비스를 준비했다.

티켓 예매는 예스24및 티켓링크에서 진행된다.
 
란티스 코리아 관계자는 게임포커스를 통해 "JAM Project가 2015년에 15주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팬 여러분이 있었기에 JAM Project가 이렇게 오랜 사랑을 받아오게 된 것입니다. 정말 팬 여러분께 감사말씀 드립니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다음은 란티스 코리아 측에서 한국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 전문.
 
2016년 JAM Project LIVE TOUR 2016 ~AREA Z~가 일본 국내 투어를 7월30일부터 시작하여 해외투어까지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해외로는 상하이를 시작으로 대만,한국,홍콩 공연까지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팬여러분들께 감사와 고마움의 뜻으로 좀 더 가까이 갈 수 있는 계기를 만들기 위해 이번 투어에서 공연중 사진촬영을 할 수 있게 하고, 또 팬들과의 사진도 찍어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자 VIP 한정으로 팬 한 분씩 사진촬영을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VIP 관객 한정으로 사진촬영 및 굿즈 제공 등을 진행하게 됩니다만,  모든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함께 만들고 싶은 생각입니다.

이번 10월15일 한국 공연에서도 팬 여러분들과 즐겁고 소중한 추억을 공연을 통해 만들고 싶습니다.

그럼 10월 15일에 만나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