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8', '페르소나5', '페이트 엑스텔라' 등 한국어화 신작 대거 발표

등록일 2016년09월11일 11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가 '이스8', '페르소나5', '페이트 엑스텔라', '도쿄 제나두' 등 팬들의 기대를 받던 일본게임 라인업의 한국어화를 공식 발표했다.
 
SIEK는 9월 11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플레이스테이션 아레나 현장에서 팔콤의 '이스8' PS Vita 버전, '도쿄 제나두' PS Vita 버전 및 플레이스테이션4 버전, 그리고 세가의 '페르소나5'와 마벨러스의 '페이트 엑스텔라'를 한국어화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모두 한국어화가 이날 최초 발표된 게임들이다.
 

 
환영사를 위해 무대에 오른 안도 테츠야 SIEK 대표는 한국어 공부를 열심히 하고 있다는 소식이 빈말이 아님을 증명하듯 인삿말을 한국어로 해 행사장을 찾은 플레이스테이션 팬들의 박수를 받았다.
 
안도 대표는 "플레이스테이션 아레나는 플레이스테이션 주요 타이틀 시연과 유저대회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SIEK는 플레이스테이션 기반 e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아레나를 정규행사로 키워나갈 것"이라며 "SIEK에서는 더 많은 유저들에게 플레이스테이션 즐거움을 전하고 싶어서 아레나 현장을 코엑스로 올겨 더 많은 시연공간를 마련했다. 플레이스테이션4 주요 타이틀만이 아니라 PS VR 타이틀도 포함해 14종 타이틀의 시연공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플레이스테이션 아레나에서는 플레이스테이션 타이틀 14종 시연대와 함께 '스트리트파이터5', '길티기어 익저드 리벨레이터', '더 킹 오브 파이터즈14' 등 격투게임들의 대회가 열린다. 특히 스트리트파이터5와 길티기어 입상자들에겐 세계대회 출전이 걸린 아시아 결선 참가자격이 주어져 격투게임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안도 대표에 이어 무대에 오른 오다 히로유키 SIEJA 부사장은 "한국에서 열린 3회 플레이스테이션 아레나에 와주셔서 감사드린다. SIE는 한국 유저들에게 더 나은 게임 경험을 전해드리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 하고 있다"며 "이번 플레이스테이션 아레나를 통해 다양하고 몰입감 있는 게임을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특히 최고의 한국의 게임열정을 가진 한국 유저들이 보내주시는 응원과 격려가 SIEJA와 SIEK의 성장과 더 좋은 게임 제공하는 데 원동력이 된다"고 말했다.
 
오다 부사장은 플레이스테이션 프로, PS VR 등 신형 하드웨어들을 소개한 뒤 한국어화 타이틀 라인업을 발표해 행사 현장을 들끓게 만들었다.
 
그는 발표를 마치며 "앞으로도 한국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신게임들을 현지화해 전해드릴 테니 기대해주시기 바란다"고 다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